반수 옆글 업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342
진지하게
"경희 국캠 어문"에서
"외대 설 어문"으로 반수하면
뭔 글임 업 옆 다운
대인라 한약 서울대 사1과1 한지 윤사 한국지리 뇌인지 논술 계약 강은양 n제 물1 물2 스블 김재훈 생윤 과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투표상자 폐기처리 업체 가보니…추가 증거보전 신청 접수 3 4
[앵커] 선관위는 법원이 증거로 확보하려던 잠실의 투표지 상자도 폐기물 업체에...
-
옥스퍼드 석사를 하고 싶구나 2 0
University of Oxford MSt in Modern...
-
방금 존나 무서운거 봄 2 0
벽 옆에 봤는데 모기 한 6,7마리 있었음
-
도파민 개쩐다 0 1
역전골 지리노
-
지2 2509 후기 4 2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뭔가 점점 2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2706 확통 30풀이 2 1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43523으로 서성한왔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홍명보 명장이네 ㅋㅋ 0 2
히딩크 재림 ㅋㅋ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생윤 26수능 13번 같은 건 어떻게 푸는 거예요? 4 1
제가 이제 생윤 공부 해볼려는데 ㄴ, ㄷ, ㄹ 가 수특에 없더라구요... 인강...
-
시발 3 0
과외는 내 천성이 아닌가보오
-
무휴반 방학동안 0 0
어디 다닐까요 잠 좀 심하게 많고 한 번 고삐 풀리면 정신을 못 차려요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시험기간에 갑자기 설계과제는 1 2
이건좀아닌것같아요교수님,,,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올해 미적 30번 1 1
22수능 치환적분 + 평행이동 23수능 합성함수 미분 24수능 변곡점 교점 25수능...
어느어문이냐에 따라 다를거같네요
제생각에 아주살짝 업글일수있지만 비용 투입을 고려했을때 업그레이드라 할수있는진 모르겠지만 또 어학으로 밀고갈거면 외대의 시스템이 좋다고 생각하기에 여러가지를 고려해야할거같습니다
입결만 보면 국캠어문이면 그냥 동홍이고 외대도 요즘 동홍수준이라 옆글이 맞을것 같고 인식으로보면 살짝 업글
그래서 뭐투표하심 ㅋㅋ
학교만 보면 좀 더 좋긴 할거 같은데 1년 버리기엔 개아까움
이분은 맨날 은근슬쩍 외대 내려치시네 입결 많이 내려간건 맞는데 절대 동홍급은 아닌데
건대보다 낮으면 동홍라인이지 새삼스럽게 뭘.. 건외 라인이라고 해드려요?
아뇨 딱히 무슨 라인이라고 부르든 상관없는데 외대랑 상관도 없으신 분이 맨날 외대 글마다 오셔서 외대 입결이 동홍 급이니 이런 소리 하셔서 ... 그냥 재학생으로서 속상해서 해본 말이에요
뭔 외대 글마다 가요.. 제가 혹시나 진짜 그랬나 사물함에서 댓글들 다 찾아 봐도 별로 있지도 않더만 억까는 좀 ㅋㅋㅋㅋㅋ
별개로 외대생으로써 속상하실 만한 건 이해합니다만 저는 그냥 입결만 보고 제 의견을 피력해본겁니다 안그래도 인식보면 업그레이드라고도 했구요..
님 외대 건대 글마다 등장해서 외대 까고 건대 올려치는 거 올때마다 보이는데 뭔 ㅋㅋㅋ
전적대 외대였는데 동홍급 아니었고 건대에서 반수해서 겨우 핵펑크난 시세무 들어가서 좋은 건 알겠는데 훌리짓 적당히 하시길 진짜 외건 글 맨날 끼어들어서 훌짓하는 거 도저히 못봐주겠네 ㅋㅋㅋ 남들 댓글 하나 달 때 대여섯개 달고 삭제하고 하면서 별로 안 다는데 억울하다는 양심이 없는 건가?
참고로 현재 서성한 재학중이고 인증 원하면 해줌
증명좀 해주셈 혼자 긁혀서 장문질은 좀 ㅋㅋㅋㅋ
건대에서 반수는 ㅋㅋㅋㅋ 건대 다닌적도 없는데 ㅋㅋㅋㅋ
시립대 좋은 이미지 혼자 훌짓으로 망치면서 인증해주겠다고 하니까 쫄려서 차단함? 결국 한다는 말도 외대 안 내려쳤어요가 아니고 건대에서 반수 안했어요 너무 찌질한거 아니냐?ㅋㅋㅋ
글고 건대랑 시립에 자아의탁하는 너보단 낫지?ㅋㅋ
아니다 걍 차단할게요 본인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척 하는 거 보니 그냥 전적대에 자아의탁하신 안타까운 분인거 같은데 평생 그리 사세요 ㅋㅋ
경희 외대 둘 다 이원화인데 여기저기서 이원화캠 내려치고 싸우는거 보면 경희국에서 외대설 가는거 추천드려요....ㅎㅎ
전과나 복전할거면 다운 아니면 업
그럼 그냥 본전공기준으로 투표해주십셔
제가 전자 다니는데, 동시합격이면 몰라도 반수로 후자면 진짜 고민 많이 해볼듯요
전과는 모르겠고 복전은 진짜 다 하는 거 같아서
어문 살릴거면 가야죵
외대 어문 붙고 동대 갔는데 업글인가 싶음.. 별 차이 없어보여요
학벌로 다운그레이드임
솔직히 한급간까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