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짤은 정답률 14퍼 ㅅㅂㅋㅋ
-
내 이상형 5 0
신호등 깜빡일때 건너지 않는 사람 좀전에 봤는데 뭐하는 사람인가 싶고 그럼
-
금공강 1 0
무야호
-
대인라 사문 2 0
좀 과할까요? 주간지도주고 실모는 매주 풀 생각이였는데 과제도주고 강제성도있어서...
-
ㄹㅇ
-
수능 끝나고 공부 아예 안 하다가 6모 2주전부터 공부를 다시 시작해서 연계빨도 못...
-
그래도 수능정도면 7 1
재능 있으면 수월하지만, 재능이 부족해도 노력으로 채우도록 배려해주는 세상에 몇...
-
이번 지방선거는 전국적으로 인물론이 크게 작용한듯 2 6
대구시장 추경호 "접전" 승이나 전북의 기존 텃밭 뒤집기 시도(김관영), 서울...
-
본인 가장 신기한 경험 2 0
작년 12월에 집에서 모기 잡아봄
-
음…
-
출튀 6 0
-
아니 0 1
커피를사놓고냉장고에안넣어놓음 이런범죄를
-
고능해지고 싶다 5 0
가면 갈수록 저능해지는 기분이야
-
캬… 이 문학적 감수성이 다시살아나다니 말이야 크크
-
쌍방구원 판타지 로멘스.. 0 1
헤헤
-
가츠동 먹고싶네 7 1
내 최애 덮밥집가츠동
-
화학 n제 잘 아시는분?? 3 0
플로우랑 엣지 리바이벌 푸는거 어때요?? 집에 있고, 기출은 너무 많이해서 크포랑...
-
제미나이 성능이 영 아닌가보네 2 2
무료모델 기준으로 사진 생성 시켜봐도 창의성이나 표현력은 지피티가 원래 훨씬...
-
6평 미적 28 로피탈 3 0
f,g만 미분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로피탈 쓰려면 이계도함수써야함. 가능한 이유가 뭔가요?
-
게이들 잘자셈 나는 잘거임 1 3
ㅇㅇ



거긴 지방마다 대빵 대학들이 잘 되어 있다는데
한국처럼 수도몰빵은 아니라나
인도쿄로 서열매기는게 아니었다고
한국보단 많이 나은걸루 알아요
그래서 지방대 출신이 과학 성과내서 노벨상내고 그런게 한국기준의 지방대 느낌은 아니래요.까보면 다들 좋은대학이든데.
한국도 그래야하는데말이죠
과기원 안만들고 그 지원을 지거국들에 투입했으면 잘 됐을지도
개...인적으로 과기원은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지거국이 살아나면 좋을것같네요
저는 기업이 지방으로 갈 메리트를 만드는게 핵심적이라고 봅니다
과기원 자체를 별로라고 본다기보단 지거국이 지금의 과기원 지위에 있었으면 좋았겠다 뭐 그런거쥬....
근데 이제와서 지방에 내려갈 메리트를 만드는게 가능할까요
많이 늦은거 같은데.....
진짜 지방거점이 되었어야 했는데
아는 분이 일본유학하셔서 저도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도쿄대만 준비하는 애들은 두번 세번 하는 애들도 있다네요
딴 애들은 대부분 그냥 재수 안하고 가는듯
오...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