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295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제일 빨리 끝낼수 있을까요?
사문 세사 중에 고민중인데 사문을 하는게 맞을까요?
사문 초반 두 강의 정도 들었는데 살짝 안 맞는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는 여자랑 1 0
자랭 할때 빼고 대화 안해봄
-
22년으로 날 보내줘 2 0
제발
-
나흘 전에 잇엇던 일 2 0
대통령 당선됨
-
나는 축구선수엿는데 2 0
길을 비켜라
-
리센느 너무 귀엽다 3 1
졸귀자나
-
구몬수학은 눈풀로 5분컷 4 1
수능수학이 더 어렵다
-
혜찌 이 사람 이쁘다옹 1 1
조녜다옹
-
휴게텔 광고 좀 보다가 0 0
혼자 해결하는 게 돈도 아끼고 좋다는 생각이 용돈으로 사는 실정이라 차피 업소 갈 수도 없소
-
내 가슴 속 가득 채운 1 1
널 사랑한다옹
-
학기초쯤 미팅모집 1 0
엄청올라오던데
-
조언부탁드립니다 0 0
재수를 시작할 때 인서울 상위권 체대를 목표로 체대입시 학원을 다니면서...
-
불안정 애착하니 생각난건데 3 0
영아시기때 맞벌이 가정 아동들이 그렇지 않는 아이들보다 불안정 애착을 형성할 확률이...
-
옛날 상위권 대학들 문제들 보니까 그냥 자신의 견해를 논하라 그런 논술형이던데...
-
국어삭제제발 !!! 2 0
재능테스트 멈춰!! 무한앤수러에게 기회를 줘라!
-
시험장이라생각하고참고봤으
-
실모 또는 교육청 모의고사, 평가원 모의고사를 스스로 피드백 하고 메모하는...
-
설맞이 시즌2 0 0
원래 설맞이 시즌2가 이해원 시즌2 보다 어렵나요? 둘다 풀어봤는데 턱턱 막히는...
-
니가보고파서온나는어쩌나 1 0
그리움만쌓이네
-
나는 4 0
사람이 스마트폰 없이 살아있을수 있는지 몰랐네 관독의 순기능 ㄷㄷ
-
노무우우래 2 1
나도 알파남되고싶어
원래 하고 계신 한 과목이 뭔가요? 생윤이시면 사문 제외 남은 것중엔 그나마 윤사 추천드려요
현역때 화학 지구 였고 재수때 세지 지구 봤어요

과탐이시면 제가 조언해드릴 말이 없네요...혹시 사문 난이도나 과목느낌 어떤편인지 아시나요?
주변에 문과가 없어서 물어볼 곳이 없어서요
저는 생윤 윤사였어서 사문은 잘 몰라요.. 근데 주변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사탐 중에선 제일 쉽다곤 하더라고요
화학 저구면 사문잘맞으실듯
사문 ㄱㄱ 과탐과 비교하면 사탐에 안 맞는단 건 없다..
사문 무조건 ㄱㄱ 저도 처음엔 사문 자체가 개어려운데 왜 인기가 많지? 하다가 그거 좀만 버티면서 들어보면 겁나 잘맞아유
화1이 지금 개꿀통이에요
세사는 너무 고였다기도 하고 암기량때매 지금 시작하기 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