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고 백수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199
Cpa준비를 위해 정보글들을 보는데,
우연히 오르비까지 들어와버려서 내가 옛날에 쓴 글들을 보는 중
오글거리기도 하고, 만족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열심히는
한 흔적이 남아있네요.
수능에 대한 미련도 아주 조금은 있고, 아 이때 이렇게 했으면 더 치고 나갈 수 있었을텐데 하는 생각도 요즘 많이 들고 ㅋㅋㅋ
강사님들 나무위키도 오랜만에 보는데 참 재밌네요 ㅎㅎ
수능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으 0 0
으으우
-
ㅠ 0 0
ㅠ
-
항번호 정수를 유지하세요 0 0
항번호정수를유지하세요.항번호가정수여야하는거정말로몰라서묻나요...
-
그냥 행복한 꿈을 꿨다 생각해 0 0
하
-
아니 카톡으로 생기부 컨설팅 0 0
업체도 아닌데 40만원은 에바 아니냐
-
크아아악 0 0
살려줘
-
내일 시험이지만 0 0
증바람 갈겨버렸고~
-
계엄령 0 1
수특,수완 문학에 하나씩 있네
-
방첩사 49년 만에 해체…방첩·수사·보안 기능 분산 이관 1 3
방첩→방첩본부, 수사→국방부조사본부, 보안→국방보안지원단으로...
-
수완 드디어 떳구나 3 2
달려야지~
-
물리 3주만에 ㄱㄴ함? 0 1
고2이고 시험범위는 전기파트인데 지금 대략 3주 정도 남았는데… 2등급 가능할까?...
-
ㅁㄹㄱㄱㄱㅊㅇ 0 1
ㅇㅎㅎㅎㅎ
-
수학 기출 문제집 0 0
한완기로 시작하려는데 다른 문제집 추천해주실 만한거 잇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일본도 막 14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내 글로 피드 가득 채우기 3 1
가능할지도
-
내일 은마서적가서 실모 사야지 0 1
사탐 실모 GET
-
난 아직도 노어노문학과를 노르웨이어로 알고 들어온 대학생 썰을 잊을 수가 없음 3 2
???: 자네는 노어노문학과를 왜 왔는가 ???: 노르웨이어를 꼭 배워보고...
씨파 팟팅임니다 ..쉽지안은 길을 택하셧군녀 ..ㅜ
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럼 몇학뇬까지 하다 군대 가신건가여???
상경계열이심 ..??
경영이고, 2-1하고 군대 갔습니닷
Cpa과목 중애서 머머 들으셧나여 학기중에
회계원리랑 또 오떤거 ,,
Cpa 과목과 겹치는 학교 수업을 말씀하시는거면
전공으로는 경제의 이해, 회계원리, 재무회계1, 원가회계 (영어전용 강의기도 하고, 기억도 가물가물해서 cpa 준비에 큰 도움은 안될 것 같네용), 교양과목으로 세법도 들었어요. 그냥 듣고싶은 수업 들었던건데 많은 과목들이 겹치네요 ㅋㅋㅋ
ㅇㅎ ..글쿤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