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하도 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0169
진로 선생이랑 입시로 대결하면 이길 것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할완 4 3
오늘은 시험입니다 시험 잘 보고 올게요..
-
나는그래서 미친듯이 내 삶의 끝에서 달렸다옹 목표를세우세옹. 당신이 제대로...
-
고2 수학 학평 0 0
계속 80점에서 멈춰있는데 어캐뚫죠
-
부산 좋지 5 1
-
국수 컷 예측좀.. 0 0
국어 3 4컷 미적 1 2컷 예상 ㄱㄴ???
-
보통 비대면 과외면 질문 피드백 몇 시간 걸려요? 0 0
보통?
-
내년부턴 그렇게 되겟지..
-
6모 라인 대략만 봐주세요 8 0
-
영어 단어 외우기 싫은데 해결책 업나.. 조언 부탁 9 2
단어장 들고 외우는 그거 자체가 너무 거부감 느껴짐.. 천일문 풀면서 모르는 단어를...
-
99 100 1 99 100이면 어느 라인이냐고요 5 1
의대 어디 라인임
-
오뿡이들 내가 예쁜거 알지? 10 1
잘자
-
내일 3교시에 월드컵 봐야겠다 0 0
물2 자습인데 허수답게 패드로 월드컵이나 봐야지.
-
김재훈 강기원 0 1
국수고트
-
잡담테스트 12 4
고맙습니다여러분
-
15번에 3번꼴로 됨
-
반수 탐구선택과목 고민 10 1
작년에 지구과학 했었고 유체지구 쪽 개념을 안끝내고 시험장 들어가서 4등급...
-
멍청하지만 노력을 믿는 이유 16 8
중학교때 영어야 해봤자 교과서 외우기라 할만했는데 고등학교 들어와서 처음 본...
-
반도체란 애는 3 0
정류 작용을 한대
-
난 진짜 2를 받아본적이없음 4 2
6모도 44444엿고 2를 어케받는거임 대체
쿼티 하지만 선생님이랑 말 싸움을 하면 안되겠지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