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주사위가 너무 심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605
백분위 99에서 86까지 떨어져봄 시발.. 안그래도 생명도 주사위 타는데 국어까지 이러니까 ㅈ 된것같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도체란 애는 3 0
정류 작용을 한대
-
난 진짜 2를 받아본적이없음 4 2
6모도 44444엿고 2를 어케받는거임 대체
-
외대 영어 너무잘함 9 1
나도 영어 좀 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선 범부도 아니고 답없음
-
님들 제미나이 이제 잘됨ㅣㅁ 3 2
어휴드디어
-
안녕 8 3
잘 있어 난 이만 멀리 떠날게 행복해야해 항상 응원해 미안하고 고마웠어 그래도...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경제학을 뒤집어쓴 수학 문제 8 0
제1문 독점적 경쟁시장에서 장기균형이 성립할 때, P=ATC인 것과 MR=MC인...
-
컨셉 잘못 잡음 청년 6 1
복리는 무시무시한 것이구나.. 지금은 거의 3시간 가까이 잡힘..
-
하루 순공 7시간 6 1
하루 개빡공 기준 7시간이면 괜찮은건가요? 재수생임..
-
계약학과 ㅇㄱㅈㅉㅇㅇ? 11 1
본인 서울대 문과 다니시는 과외쌤이 주변에 하이닉스 계약학과 간 사람들 하이닉스 다...
-
아니진짜 저런노래 있었는데 4 0
-
투과목 컨텐츠 부족은 슬프다 5 1
저능저능해서 새 문제 안 풀면 시험장에서 스턴걸리는데 태그에 없는 나이라 에이징커브가 슬슬..
-
와 국어의 벽은 존나높구나 3 2
두지문 연속으로날렸는데 아 아...
-
금성제 같은 사람 어디 없나? 3 0
유후
-
대치동 대리수령 구해요 0 0
김범준T 강대K 확통반입니다. 수능 전까지 가능하신분만요. 쪽지바랍니다
-
연애 이야기 그만해주세요 4 2
울 엄마가 그런 거 하지 말래요
-
더 높이 올라가야할것같다옹
-
부산이 좋음 4 2
뭔가 부산느낌남
-
17일차 4 0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까먹음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단과 다녀오기...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국민대, 숭실대, 세종대, 단국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면서 수험생...
긴장하시는거면 우황청심환 시도해보심이 어떤지
긴장을 전혀 안해서 오히려 시험이 쉬우면 밥으로 보고 더 개망함여..
그냥 하방 방어하는 연습 말고는 딱히 뭐가 안 떠오릅니다
지문-문제 왔다갔다 안 하고 한 번에 완벽히 읽고 푸는 연습이라던가
물론 저도 범부라서 감히 조언해드리긴 어려울 것 같네요
뺑이 쳐야겠네요 ㅜㅜ ㄱㅅㄱㅅ
정답 근거를 잡고 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