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6덮날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093
다들 6평에서 못 보여준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자 ㅇㅈ? 8 0
집에 하겐다즈 두통있음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서울여대, 동덕여대, 덕성여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학생...
-
국어 주사위가 너무 심함 5 1
백분위 99에서 86까지 떨어져봄 시발.. 안그래도 생명도 주사위 타는데 국어까지...
-
확통이고 21 22 28 틀이었어요 근데 뽀록이 넘 많아서 솔직히 시중 엔제나 당장...
-
낼은 둘째놈 서울에 모시고 가야 해서,,, Good night,,,ㅠㅠ
-
잘자요 8 1
내일 봐요
-
나에게 평점은 좀 주고 가라... ㅠ,ㅠ 이 형님의 평점이 좀 아프도다
-
솔직히 미적 1컷 정도 실력자들은 기하 오면 만점권 가능함 10 2
만점 기준 미적이 이득인거지 절대적인 게 아니라서 도형 좀만 감 있으면 기하가 맞음
-
대학교 가서 25 1
가장 하고 싶은 게 뭐임 님들은
-
내일은 4 0
이걸 160번 더 올리면 수능날엔 오늘보다 160번은 더 나은 내가 될수 있을거야
-
수학 약점을 아는데 5 0
그 부분 안풀리니까 계속 유기해서 계속 잘하는것만 더 잘하게 됨
-
오류이슈랑 저능이슈 더이상 못참음 그리고 지피티는 무료모델도 작수21번...
-
그거뭐더라
-
ㅈㄴ 후회되는거 9 2
풀지도 못할 서킷 ㅈㄴ게 쌓아논거
-
기만글 쓰는 사람 부러움 10 0
나도 그런 사람이 될래
-
새르비 선언 2 2
다만 잠을 안 잘 예정
-
모두들 꿈을 쫓으싶으시옹 9 6
시작은초래해도 끝에는웃고있을거다옹 남들이 뭐라하든 꿈을찾으십시옹
뭔소리에요 9모치는날인데
내일 수능아닌가여?
6덮이잇엇아요??.?
네;;
✊️✊️✊️ 약속의 3시
아 이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