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6덮날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093
다들 6평에서 못 보여준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주식 다 팔았다 4 1
한달 투자해서 +4263원(1.7%) ㅁㅌㅊ
-
아니 영어 해설 다운좀 받으려는데 강의만 있고 종이로 만든 곳은 없어요.....
-
남자친구 야르띠띠 6 4
-
기시감 리뷰 0 0
현돌 기시감은 현재 존재하는 생윤 자습서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
솔직히 월드컵보다 기대되는거 7 3
7월달에 무직전생 3기 유녀전기 2기가 나온다는사아실유녀전기시발드디어나오네러시아십새기
-
이해원 엔제 시즌 1 다풀었는데여 엔제 추천해주세요 3 0
뭔가 제 실력상 여기서 더 어려운 거 풀기보단 비슷한 난이도를 여러개 풀어서 안정적...
-
걍 쉬운 문젠 건너 뛰어야지 2 2
수완 계산벅벅 ㅈㄴ 하니까 ㅈㄴ 귀찮아
-
과고 상위 20%가 연 6억 벌기 쉽지 않을텐데 4 2
진지하게 과고<<<반도체고 아님?
-
종 ㅋㅋ 강 ㅋㅋ 7 1
성적이 두렵다 (그성적아님)
-
플러스 검색해도 안 보이게 해놨네요 굿굿
-
아니 홍대 머임 2 2
자연과학대학이 그냥 없네
-
27번은 22수능처럼 곡선길이 뜰려나??
-
ㅠㅠ.. 과연 할수있을까 하..국어 때문에 모르겟다
-
정법러분들 앱 추천 0 1
이미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 국가법령정보라고 법조문이랑 판례 찾아볼...
-
Easy revenge! 2 1
ㅇ
-
최근 평가원 15번 최고난도 6 1
정답률 22퍼 근데 t로 묶어서 해석하면 쉬웠음
-
오늘 치킨올데이네 7 0
저녁 케엡씨무거야지
-
ornamentation, reckon을 각주안주네; 3 0
줘야된다고생각해요...
-
태어나서 첨으로 4 2
혼자 에어비엠비를 와보네요,,와아,,,
-
현자의 돌 후기 5 0
작년에 현역 6모 때 물리 4 떠서 급하게 드랍하고 7월달부터 생윤 시작했는데 그때...
뭔소리에요 9모치는날인데
내일 수능아닌가여?
6덮이잇엇아요??.?
네;;
✊️✊️✊️ 약속의 3시
아 이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