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과목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8342
제가 사문은 안정50인데 다른 탐구는 아직 못 정해서 사탐 중에서 생윤 아니면 정법을 할까 합니다..
그런데 정법은 표준 점수가 낮고 생윤은 과목 자체가 모호하다는데 이거 그래도 생윤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혹시 다른 과목을 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엥 0 0
ㅋㅋㅋㅋ난장판이네
-
앙 0 0
기모띠
-
접기의 신 ㄷㄷ 0 0
지렸다
-
어ㅏㅏㅏㅏ나 0 0
황인범
-
오메가 모의고사 1 0
각각 난이도와 퀄 어떰?
-
시험이제6과목만더보면된다옹 3 0
살려달라옹...
-
문과이과 1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그런데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제이
-
ㅋㅋㅋㅋㅋ 0 0
64강딱 축춛
-
블라인드에서 말나오는 여직원 경조사는 걸러야 하는 이유 2 1
ㅋㅋㅋㅋㅋ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브릿지는 잘 안풀리고 서킷은 개잘풀리는데 이유가 뭘까요
-
얼굴 존잘이네
-
이게 왜 기능론이 안되는건가요? 사회질서가 유지되는데 기여한다고 단정하면서 말을...
-
물2 실검 1등이네 2 0
ㄷㄷ
-
수능미적 1컷84면 좋겠다 3 1
난 쉬워도 88을 못받음...
-
웨스트햄이었네
-
수능 진짜 존나 쉽게 나올듯 3 1
무조건임 진지하게 재수생들이 너무 못해서
-
개까비 0 0
흠
무조건 생윤 무조건 생윤 무조건 생윤
개념량도 적고 허수도 많아어 1등급 따기도 쉬움
근데 주변에 잘 하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무조건 애매한게 하나씩은 있다고 하더라구요.. 공부 제대로 하면 해당 없는 사항인가요?
정법이나 생윤 고민중이면 무조건 생윤인데 다른 과목도 고려해보면 전 지리 추천 재밋어보임
정법 내신 베이스없으면 너무 늦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