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브릿지 10회 45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7699

시간내에 20문항을 처음으로 다 푼 브릿지라 기분이 좋네요
4번틀은 아쉽긴 하지만..
올해 1월에 화생버리고 물리 처음 시작했는데 ㄹㅇ 장족의 발전이네요
3월달에 현모 30점대 맞던거 생각하면..
수능때까지 열심히해서 50점 달성해야겠ㅅ습미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카에서 치킨 먹으면 민폐인가 3 1
당연 푸드존에서 먹는거 분리되어있고 스터디존이랑
-
국어 3컷이 75라고? 어떻게그럼?
-
침식과 풍화는 다른것. 8 1
주의.
-
N제 추천점여(6모 미적 88점 22,28,30틀) 3 0
현역고3 학생입니다. 6모 88점 나왔구요. 현재 설맞이랑 지인선 풀었는데 다음N제...
-
와 릴스안보니까존나심심함 10 0
도파민금단증세가왔어
-
난 오르비 덕분에 대학 온 게 11 6
당시 수학 4받고 오르비에 12월쯤에 성적 한탄하면서 걍 재수합니다~ 하고 썼던...
-
공부 잘하는 비법 좀 5 2
수학 ㅠ
-
변신시간 1분
-
본녀는 우리동족을 해치는 부엉이가 너무 싫기때문이다옹!!!
-
평소에 모고 영어 5등급 받던 애가 6모 잘 찍어서 1등급 받음 7 1
뭐지 이거. 컨닝할 사람도 주변에 없는데
-
원래 이런 점수를 맞은 적 없었는데 참 수능 점수가 내 실력이라는 걸 머리로는...
-
날세상에서제대로살게해줄 1 1
유일한사람이 너란걸알아 나후회없이 살아가기위해 너를붙잡아야할테지만...
-
기습적 채원웅니 사랑하기 0 1
트리플에스 흥해라!!
-
회로 ㅈㄴ어렵네 4 1
내가 플립플롭을 어케알아 ㅅㅂ
-
궁금쓰
-
수학 자작 문제 7 0
오랜만에 올립니다.
-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1 8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야권의 대권주자인 이재명...
-
시간단층에잠식되는기분
-
동사 공부법 6 0
이제 동사 시작하려는데 개념듣고 연표?듣고 기출풀면 되나요? 기출은 어떤 책을...
-
아무래도 8 0
대학 가서 찐친들 민그려면 동아리 2개씩 하는 게 좋겠지
45는 어케 맞는거지.. 체감 난이도 어떠셨나요??
물리 브릿지 중에서는 평이했던것 같습니다 이번 6모보단 어려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