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커리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6636
이번 3월부터 수학을 시작했는데 아예 노베는 아니고 좀 하는데
6모때 실수좀 해서 60점을 맞았는데(68까지는 맞을수 있었음)
근데 이제 개념(시발점)이 거의 다 끝나는데 다음에 뭘 들으면 좋을까요?
지금 과외 하고있고 실전개념 같은거 들으려고 하는데 너무 어려우면 막힐까봐 걱정됩니다
목표등급은 조금 높은 3등급 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오르비 덕분에 대학 온 게 11 6
당시 수학 4받고 오르비에 12월쯤에 성적 한탄하면서 걍 재수합니다~ 하고 썼던...
-
공부 잘하는 비법 좀 5 2
수학 ㅠ
-
변신시간 1분
-
본녀는 우리동족을 해치는 부엉이가 너무 싫기때문이다옹!!!
-
평소에 모고 영어 5등급 받던 애가 6모 잘 찍어서 1등급 받음 7 1
뭐지 이거. 컨닝할 사람도 주변에 없는데
-
원래 이런 점수를 맞은 적 없었는데 참 수능 점수가 내 실력이라는 걸 머리로는...
-
저는 수능이라는 좁은 세계관에 매몰되어, 현실 감각을 상실한 인간들을 별로 좋아하지...
-
날세상에서제대로살게해줄 1 1
유일한사람이 너란걸알아 나후회없이 살아가기위해 너를붙잡아야할테지만...
-
기습적 채원웅니 사랑하기 0 1
트리플에스 흥해라!!
-
회로 ㅈㄴ어렵네 4 1
내가 플립플롭을 어케알아 ㅅㅂ
-
궁금쓰
-
수학 자작 문제 7 0
오랜만에 올립니다.
-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1 8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야권의 대권주자인 이재명...
-
시간단층에잠식되는기분
-
동사 공부법 6 0
이제 동사 시작하려는데 개념듣고 연표?듣고 기출풀면 되나요? 기출은 어떤 책을...
-
아무래도 8 0
대학 가서 찐친들 민그려면 동아리 2개씩 하는 게 좋겠지
-
걍 얼탱임 ㅎㅎ
-
All Back 동아시아사, 세계사 공모 받아요! 0 1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크크라 요즘 유행 잘 안다면 1 1
따이오코미치돈 산쥬큐미치돈 이거 뭔지 알아오셈
-
여름방학때까지 수1 수2 확통 다 끝내고 기출 들어가야할거 같은데.. 지금 6모 수학 61점입니다
수분감 뉴런 하세요
스블은 너무 어려울까요?
네 듣다가 토하실거에요
좋은 강의어도 수준에 맞아야 의미가 있습니다
미친개념은 어떨까요...?
해당 강사가 어떤지 해설강의나 그런거 한번 보세요 현우진이 싫어지셨나요?
아 아닙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