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가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6003
가장 하고 싶은 게 뭐임 님들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기가 들어본 사람 이름 중에 제일 예쁜 거 뭐였음 11 1
궁금쓰
-
고2 6모 수학 후기 3 1
일단 100분 거의 꽉채워 풀었고 원점수는 100점인데.. 난이도 빡세네요 고3보다...
-
영어 수능을 프리토킹으로 바꾸자 11 1
혁명 혁명
-
아니 수능 수학에 곱기호 없는지 몰랐네 해설은 이따 올라갑니다.
-
서울대에 씹덕 많나요? 17 1
왜 서울대 뱃지는 대부분 씹덕프사지
-
초6 무물보 11 0
ㅋ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 8 0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연고대 분홍색 학잠 있나여 14 0
외대 분홍 학잠 넘 예쁜데 날씨 땜에 2주컷햇슨...
-
내가내일죽어도 6 6
오르비사람들은 거의 평생 그사실을 모른다는거임 소름돋지않음?
-
공부기록(67) 23 6
-
친구나 사귈까요? 13 0
-
6.10 공부인증 12 2
이매진 초록색 1주차 독서 한완기 기하 D-1 D-2 이개다 한지 5강 이개다 세지 6강
-
근데 "부정선거"가 맞지 않나 80 44
시험에서도 컨닝하고 그런걸 부정행위라 하잖어 선거도 부실하게 관리된 거 같은데...
-
요즘 이분이조음 5 0
근데 요즘 아이돌들 왤케 다 어려요? 함부로 좋아할수도없다진짜 ㅠㅠㅠ
-
더 더 올라가고싶다옹 8 3
부모님이 제주도에서 아무것도 없이 상경해서 이뤘던것만큼 오로지 능력만으로 올라가는게 본묘의 목표다옹
알바가 하고 싶음
알바는 지금도 되자나
과팅
여자 소개 받고 싶구나 ㅋㅋㅋㅋ
교수한테 똥침날리기
엄;;
뭐지 내가 뭐라고 쓴거지....잠시 정신을 잃었음.......
이미 갔다 와서...
오
님은 그럼 뭐 반수임?
오래 전에 졸업 함
근데 뭐 다시 대학 다흔 돗 들어가려고 준비 중임?
술연애술술동아리
엄
전공 제대로 배워보고 싶음
구라 ㄴㄴ

벌써부터 전공 배울 생각에 설렘난 우울해지러 갈게요….

잘져요과 동기들과 잔디광장에 돗자리깔고 짜장면
와 좋다 우정 다지기
외부근로장학생
수능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