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옥련몽 [1462623] · MS 2026 · 쪽지

2026-06-10 20:18:29
조회수 722

난 오르비 덕분에 대학 온 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6000

당시 수학 4받고 

오르비에 12월쯤에 성적 한탄하면서 걍 재수합니다~ 하고 썼던 글이

메인을 가더니 댓글에 ?? 700점이고 연세대 되는데 뭔소리임

해서 후딱 진학사랑 고속 삼
당시에 모 컨설턴트 분들도 쪽지 보내서 님 진학사 사세요 원하시는 과 대부분 다 됩니다 해서
ㄹㅇ 대학옴

아무리 성적이 말아먹은 것 같아도 컨설팅 꼭 받기, 진학사 사기

모르면 오르비에라도 물어보기


한달동안 친구도 안만나고 우울해서 집에만 처박혀있었는데

아직도 아찔함


그냥 다군에 건대 하나 쓰고 재수하려했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