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르비 덕분에 대학 온 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6000
당시 수학 4받고
오르비에 12월쯤에 성적 한탄하면서 걍 재수합니다~ 하고 썼던 글이
메인을 가더니 댓글에 ?? 700점이고 연세대 되는데 뭔소리임
해서 후딱 진학사랑 고속 삼
당시에 모 컨설턴트 분들도 쪽지 보내서 님 진학사 사세요 원하시는 과 대부분 다 됩니다 해서
ㄹㅇ 대학옴
아무리 성적이 말아먹은 것 같아도 컨설팅 꼭 받기, 진학사 사기
모르면 오르비에라도 물어보기
한달동안 친구도 안만나고 우울해서 집에만 처박혀있었는데
아직도 아찔함
그냥 다군에 건대 하나 쓰고 재수하려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거 당하고 한 달 뒤에 걔랑 사귀었었음
-
기만자들은 박제를 해야함 9 2
Ex) 의벳/에피를 달면서 저능하다고 하기 못생겼다면서 여친 남친 사귀었다고 자랑하기
-
기상이햄 말씀 잘 들어라 10 4
꼭 돈이 아니어도 이건 ㄹㅇ임
-
영어를 하세요 10 1
특히 누군가...
-
맥북하나살가 6 0
빅맥하나 무글까..고민이내
-
진짜도태한남은 나밖에 없었노 10 2
ㅅㅂ
-
명문대 ㄷㄷ 10 2
-
누나왔당 7 1
종강 ㅅㅅ
-
어흐 존나 개재밌다 4 0
방학 맞아 하는 극강의 유희 학기 중에 못했던거 다 해주마
-
정시 역전 6 1
이 시점에서 열심히 해서 역전하는 사례가 있나요 ? 너무얼마안남은거같운데
-
이문제 출처 아시는분 5 0
친구가 풀어보라고 줬는데 개어려우면서도 재밌네요 15분쓴거같은데 n제래서 혹시 맞으면 사볼까싶습니다
-
패스가격 슬슬내리는듯 5 0
메가 : 오늘일자로 100일동안 수강가능한패스 31만원 출시 대성: 현재...
-
중앙대생 있으신가요ㅠ 4 0
중대 에타로 하나만 도움 주실 분 있으신가요ㅠㅠ
-
젤리 안따져서 6 2
자꾸 눈마주치던 카페 옆자리 부남분께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젤리 따주셨음 ㄱㅅ합니다
-
경희대 4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80 96 2 92 96 경희대 이과 ㄱㄴ?
-
오스트리아 선수단 전원 매수 실화냐?
-
이감 3-1 후기 3 2
점수 : 85 (#3 6 8 11 12 32) 독서 왜이러지 ㅅㅂ 독서론 틀려본적은...
오르비의 순기능

수학 4뜨고 연대가셧으면 다른거 엄청 잘 보셧었군요 ㄷㄷ수학빼면 평백 98.75였던가..
얼마전에 2년전 수능점수를 지금 확인한 사람도 있던걸요.
헉
심지어 반수해서 성적이 올랐던데....
저도 비슷 ..
저도 과목별 편차 심한편이엇어서 감이 안잡혓엇은데 오르비 덕에
서울대도 보니까 탐구 조금 망쳐도 되는 경우 ㄹㅇ 많더군요,,
이번 설수리 99 99 5 3 2인가 그거 봐도 ㄷㄷ
ㄹㅇ 아직도 아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