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가나다라마바 [1392582] · MS 2025 · 쪽지

2026-06-10 19:34:15
조회수 1,312

현여기 최저 맞추려는뎅요 1등급 받기 쉬운 난이도(사탐 얼마나 1등듭 받기 쉬운지 궁금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5541

1.국어(화작) 6모 원점수95

2.수학(미적) 6모 원점수 78 (사탐 선택하면 확통런 가능)

3.수학(확통) 내신때 n기출 4회독

4.영어 6모 88

5.사탐(사문한지 소수점 절사)(1.5도 1등급) 아직 턈구 시작도 안했는데 한지는 내신때 기출 2회독했고 사문은 그냥 넣음요.

여기서 사탐이 압도적으로 1등급 받기 쉽나요? 미적 너무 어려워요 미적만 5개 틀렸어요

경북대 지역교과 수의대 3합5 목표로 하는데 과탐미적 버리고 사탐 확통하는게 나을까요? 내신은 이번 학기 아무리 망해도 경북대식으로 1.4 나와요

의대수의대약대치대하나뭐더라김범준현우진현역08강민철무제스블뉴런

1등급 받기 쉬운 난이도

최대 1개 선택 / ~2026-06-17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