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정법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3784
최저용 과목 정법 사문
26 9모 2 1
26수능에서 2 3 맞았는데(사탐런 실패)
정법할까요 사문할까요?
올해 일찍부터 하신 분들이 조언주시면 좋겠네요.
둘 다 거의 까먹었어요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3784
최저용 과목 정법 사문
26 9모 2 1
26수능에서 2 3 맞았는데(사탐런 실패)
정법할까요 사문할까요?
올해 일찍부터 하신 분들이 조언주시면 좋겠네요.
둘 다 거의 까먹었어요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법을 버리고 도망쳐~
힘내십쇼....
작수 정사 쳤고, 올해도 정사 칠 건데, 저라면 사문합니다.
조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