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급 엔제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3683
6모 22 28 29 30틀인데 공통이랑 확통 엔제 추천해주세여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짜란다짜란다 0 0
와캬퍄
-
엥 0 0
ㅋㅋㅋㅋ난장판이네
-
앙 0 0
기모띠
-
접기의 신 ㄷㄷ 0 0
지렸다
-
어ㅏㅏㅏㅏ나 0 0
황인범
-
오메가 모의고사 1 0
각각 난이도와 퀄 어떰?
-
시험이제6과목만더보면된다옹 3 0
살려달라옹...
-
문과이과 1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그런데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제이
-
ㅋㅋㅋㅋㅋ 0 0
64강딱 축춛
-
블라인드에서 말나오는 여직원 경조사는 걸러야 하는 이유 2 1
ㅋㅋㅋㅋㅋ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브릿지는 잘 안풀리고 서킷은 개잘풀리는데 이유가 뭘까요
-
얼굴 존잘이네
-
이게 왜 기능론이 안되는건가요? 사회질서가 유지되는데 기여한다고 단정하면서 말을...
-
물2 실검 1등이네 2 0
ㄷㄷ
-
수능미적 1컷84면 좋겠다 3 1
난 쉬워도 88을 못받음...
-
웨스트햄이었네
-
개까비 0 0
흠
“격차n제”
넹 플어보겟습이다 ㅎ.ㅎ 혹시 설맞이나 이해원중에 더 추천하시는거있을까요?!,,
설맞이가 단원별로 되어있어서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격차엔제도 꼭풀어볼게용
넵 감사합니당 제가 검토진이여서 추천드렸어요ㅎㅎ
확통은 기출..
기출 봤는데도 이번에 28 30이 너무 어렵더라거요ㅜㅜ 다시보는게나을까요..?
28 30이 어려운건 200% 동의합니다만..29는 어쩌다가 틀리신건지..?
마지막에 조건부확률로 구할때 분자에 케이스 하나를 빼먹었습니다..ㅜㅜ
네 일단 엔제말고 기출봅시다.. 30 하나 틀린 저도 아직 기출중이에요
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