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2806
고3인데 확통런할지 고민입니다. 기출 거의 안돌렸고 이번 6모는 84이긴 한데 이건 시험이 쉬워서같고요. 공통에서 22, 미적에서 28,29,30 틀렸습니다. 최저 4합8 목표고 수학은 2이상이 목표입니다. 내신이후 확통런하려 했는데 이번 6모 어려웠다고 해서.. 고민되네요. 확통은 2학년때 해서 거의 다 까먹었는데 기억상 확통에 재능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미적은 지금 내신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 수학 기출 강의 6 0
수분감을 한번하고 다른걸로 한번 더하려는데 컴팩트한거 있을까요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이거 놔두면 수능 난리납니다”…토익시험서 ‘AI글라스’ 커닝시도 첫 적발 4 4
AI 글라스 이용 부정행위 첫 적발 일반 안경과 유사해 육안 식별 어려워 교육당국,...
-
내가 인스타에 우울한 것에 좋아요 눌러서 ㄱ 런가 3 1
사회성 이랑 우울증 얘기ㅡ하네 같은 반 애가
-
이제는 엔제 벅벅이 답이에여? 확통임!
-
맞다 이번 6평 일본어 시험에 2 1
나나미 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나밍의꿀보이스가그립따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난 강사 정할때 얼굴도 따짐 2 2
근데 미추를 따진다기 보단 뭔가 특유의 불쾌한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음.. 약간...
-
아는거 기억 못해서 틀린거면 모르는 개념임 공부하셈 3 0
넵........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1컷이 75여야하는거아님? 진짜 5등급인데이러면
-
예측게임 저건 어케하는거임 0 2
-
미적 2컷몇일꺼같음? 2 0
입시기관들은 평균적으로 77~80 잡던데.. 76 극적인 생존 ㄱㄴ? ㅜㅡㅜ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영어 75 에서 안정적 2등급 되는법 알려주세요 4 0
비학군지에서 엄청.. 놀다가… 현역 고3 되서야 수능공부 시작 함,, 수능공부최저만...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언매 인강 유대종vs정석민 4 0
추천좀요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
있나요 사랑해본적 0 0
영화처럼첫눈에반해본적
-
아 t1m 3개 틀림 2 0
저능
재능없진 않으면 추천
난 재능없는데도 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