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어문 장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2604
교수님이 학회장이심
궁금한거 있어서 내일 여쭤볼건데 우리나라에서 그걸 가장 잘 아는 사람한테 물어볼 기회가 있음
다른과는 서울대에서나 가능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2 답글 달기 신고 -
-
아는거 기억 못해서 틀린거면 모르는 개념임 공부하셈 3 0
넵........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1컷이 75여야하는거아님? 진짜 5등급인데이러면
-
예측게임 저건 어케하는거임 0 2
-
미적 2컷몇일꺼같음? 2 0
입시기관들은 평균적으로 77~80 잡던데.. 76 극적인 생존 ㄱㄴ? ㅜㅡㅜ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영어 75 에서 안정적 2등급 되는법 알려주세요 4 0
비학군지에서 엄청.. 놀다가… 현역 고3 되서야 수능공부 시작 함,, 수능공부최저만...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언매 인강 유대종vs정석민 4 0
추천좀요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
있나요 사랑해본적 0 0
영화처럼첫눈에반해본적
-
아 t1m 3개 틀림 2 0
저능
-
팩트는 0 3
내가영어만9등급이아니엇어도 라는거임
-
5섶 후기 및 앞으로 계획 9 0
13313 [한줄평] 국어 : 언매 난이도 ㄹㅈㄷ….표점 많이 후한듯? 수학 :...
-
아 0 0
아
-
김종익 활용법 5 2
1. 잘개념으로 노베땐다 2. 코드원 개념, 기출 3. 코드원 고반복하되 잘잘잘로...
-
국영수 제일 최근에 본 모고(사설/평가원/교육청) 0 1
321 가자가자 team10!!!
-
수특, 수완 뭐하러함? 7 2
연계는 국어만 되고 다른 과목은 거의 안되는거 아닌가요? 국어는 어차피 인강으로...
-
혹시 수학 15 22뻬고 1 0
틀린사람들 뭐틀림?
-
부산 사람들 특징 0 2
말투 때문에 다른 지역 사람들이랑 의도치 않게 사회적 거리두기 하게 됨 냉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