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의 돌 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2351
안녕하세요! 올해 수능을 준비하시는 분들중 생활과윤리 과목을 선택했다면 현자의 돌 교재를 매우 강추드립니다!
전 작년 수능때 4등급을 받았었는데 올해는 현자의 돌 교재로 공부를 했습니다 그결과 6모 48점 1등급이 나왔어요!
제가 현자의 돌 교재를 선택한 이유는 작년엔 너무 인강에만 의존하는 느낌이 들었었고 현자의 돌 교재는 인강보단 텍스트 위주로 독학하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기에 더 얻어갈 것이 많다고 판단해서 선택하였습니다. 현자의 돌로 공부하면서 암기보단 이해 위주로 하다보니 실력이 수직상승 할 수 있었더라고요. 타 인강은 영상과 암기위주 인강이 많았는데 현돌은 본인이 글읽으면서 이해하지 않으면 진도를 나가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현돌 교재는 저는 기시감과 실개완을 병행했습니다 둘다 너무 좋아요 생윤 공부를 하신다면 현돌 교재들을 꼭 추천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델 출신 남친 '동성 스폰서' 의혹…병역 회피 '고환 적출' 충격[탐정비밀] 20 5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꿈에 그리던 남자 친구와 사귀게 됐지만, 범죄로...
-
윤사 흄 질문 1 0
잘푸모에서 흄이 '도덕적 선악의 구별은 선악을 유발하는 인상이나 소감에 의해서...
-
알프라졸람묵는옯뷰이잇냐 14 2
난원래부터빡대인데 중독당해서맨낭ㄹ3일치씩먹고 저능저능해져서 궁부를못흐는데어떡하면조음
-
본인 중학교에 딸린 고등학교가 ㄹㅇ ㅈ반고였는데 4 5
수업 시간에 튀김기 가져와서 치킨 튀겨먹음 ㅁㅌㅊ?
-
과외쌤한테주워들은건데 어차피 그런거갈드컵하는커뮤가 여긴가 흠
-
본인학교좆반고력ㅁㅌㅊ 4 3
본인 6평 성적 서성한(전교 2등) ㅋㅋㅋㅋ씨발 근데 중앙~건동홍 성적 애들은 존나 많음
-
대학에 가고 싶구나 3 2
수능끝나고 자기관리 열심히해서 꼭 아리따운 여성분과 데이트를 하고싶다
-
인생 리세마라 마렵네 10 3
존잘 185 걸릴때까지 리세하고싶다
-
다들잘자 1 0
-
영어 잘하고싶다 1 0
망할 89점을 넘고싶음
-
그ㅡㅡㅡ리워하면 2 0
ㅇㅓㄴ젠가 만나게되는
-
5덮수학좃나어렵네 1 1
살자함
-
여기 국못 또 있어요 1 0
-
대학교 발표 특 3 3
교수는 맨 앞자리에 앉아서 발표하는거 지켜보고 있고 나머지 학생들은 발표 딱히 관심...
-
기트기트기트남어 6 1
내 사랑
-
6모 대회 망해도 괜찮아요 1 1
참여 안 하면 울거임 고1/2 경쟁률 1:1 고3/재수 경쟝률 1.42:1 이지만...
-
내가 소설 쓰면 읽어줄 사람 5 1
정가구매 부탁드려용
-
덕코 복권 지금 1,3등 나임 1 1
예예
-
P=I²R
https://orbi.kr/00078571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