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형vs저녁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1444
전 개인적으론 아침형인데 할게 많아 반강제적으로 저녁형인간이 된 느낌이에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는 수능이라는 좁은 세계관에 매몰되어, 현실 감각을 상실한 인간들을 별로 좋아하지...
-
날세상에서제대로살게해줄 1 1
유일한사람이 너란걸알아 나후회없이 살아가기위해 너를붙잡아야할테지만...
-
기습적 채원웅니 사랑하기 0 1
트리플에스 흥해라!!
-
회로 ㅈㄴ어렵네 4 1
내가 플립플롭을 어케알아 ㅅㅂ
-
궁금쓰
-
수학 자작 문제 7 0
오랜만에 올립니다.
-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1 8
이재명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해야" 야권의 대권주자인 이재명...
-
시간단층에잠식되는기분
-
동사 공부법 6 0
이제 동사 시작하려는데 개념듣고 연표?듣고 기출풀면 되나요? 기출은 어떤 책을...
-
아무래도 8 0
대학 가서 찐친들 민그려면 동아리 2개씩 하는 게 좋겠지
-
걍 얼탱임 ㅎㅎ
-
All Back 동아시아사, 세계사 공모 받아요! 0 1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크크라 요즘 유행 잘 안다면 1 1
따이오코미치돈 산쥬큐미치돈 이거 뭔지 알아오셈
-
여름방학때까지 수1 수2 확통 다 끝내고 기출 들어가야할거 같은데.. 지금 6모 수학 61점입니다
-
그것 참.............. 파이팅이다 나자신... 발전하고 있으니까 ㄱㅊ아
-
사탐 과목 추천 4 0
제가 사문은 안정50인데 다른 탐구는 아직 못 정해서 사탐 중에서 생윤 아니면...
-
사회에서 고등학교라는 기관이 생각보다 중요한데 이력서에 고등학교 학력부터 쓰라는...
-
우리학교에 2 1
학교 선배라고 국회의원분이 오셔가지고 급식 줄서는 학생들이랑 악수한적 있었는데 그분...
-
맥도날드가서뭐좀사먹어야지 5 1
버걱스
-
99 적백 1 99 100이면 메쟈의 감?
밤형
원랜 아침형인데 저녁에 늦게자니까 이제 아침에 못일어남여 ㅋㅋㅋㅋ
그니까여 ㅠㅠㅠ 원래 딱 4:55일어나서 딱 11시즈음에 자고 이랬는데 이제 걸핏하면 2,3시에 누우니…ㅠㅠ
새벽형인대여
우와!! 넘 부럽네요 ㅠ
이게 머가부러어 ㅜ ㅜ ..
에,,, 새벽에 일어남 하루가 내것 같고 주도적이고,,, 무엇보다 넘 멋있는데요 ㅎㅎ
새벽애 일나는구 아니고 잠을 안 자여 ,, 해뜨면 자구 오후애 깨어 ㅜ ㅜ
네…?? 체력이,,, 대단하시네요..!!(깨어있는 걸 너무나도 못하는 나,,ㅠ)
긍덩적이시내여 오늘도 팟팅해여

엇, 감삼다 ㅎㅎ 오늘도 화이팅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