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지1vs 생윤 제발 헬프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0621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미적(89) 생1
국어공부 강기분 문학만 완강하고 1도 공부 안 해서
6모 문학 다 맞고 화작 3틀 비문학 시간없어서 망
미적 아직 기출도 진입 못한 상태
지1 3월에 oz완강 천체oz기출만 학습하고 3개월 쉬어서 큰 틀빼고 세세한 건 전부 망각
생윤 2016학년도 수능 50점 2017학년도 수능 2등급(1년간 공부 안하고 응시) 현재는 노베에 가까운 상태
여러분이라면 무엇을 선택하실 건가요
미적100점이 목표인데 생지 공부량 채우다간 수학 공부량 못 채울까봐 마지막 고민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호구조사 6 0
ㅈㄱㄴ
-
오르비 네 이놈! 16 1
빨리 뱃지를 내놓거라!
-
ㅇㅈ 5 2
ㅇㅈ 메타 종료 선언
-
킹즈갬빗 퀸스 나이트 디펜스 5 0
는 어떤식으로 풀어나가야함? 내가흑 그냥 클래시컬 디펜스를 배워야하나
-
수행평가하다가 화나가지고 글씀 0 0
2025년 2학기부터 교육부에서 과제형 수행평가 폐지한다고 했는데 선생이라는...
-
ㅇㅈ이다옹 6 5
본녀는 아직 3살밖에 안됐다옹
-
반수예정인데 부모님께 지원을 많이 받진 못할 것 같아서 고민되네요 계산해보니까 주에...
-
나 인증하면봐줄거임?? 7 1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나마에와 레오 0 0
나마에 욘데요
-
기말공부하다현타왔다옹 5 1
수학공부하고싶어진다옹 아이디어가시험기간만되면 감당하지도못할만큼쏟아지는데...
-
대학원 입시는 빡센가요 7 1
그냥 학부졸업 빨리하고 대학원가려는데 고려대 연세대 이쪽 대학원 빡센가 해서요...
-
올해 물지는 작수 생1 넘을까 8 0
ㅈㄱㄴ
-
우리 팀장님 ㅈㄴ 못됨 10 2
지금까지 100시간 넘게 일했는데 돈 23000원 주심 ㅅㅂ
-
일주일도 안 지났구나 0 0
흠
-
일단 영어 1등급 비율이 4퍼에 머물면 그게 문제아님? 6 1
절대평가로 바뀐이유가..
-
그 음주하면 기형아 확률? 5 1
남자가 마셔도 그런거임?
-
현역 공부 훈수 9 1
길지만 읽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어는 독서에서 이상하게 많이 틀려서...
-
불렛 1535 6 2
하루에 200, 이틀에 250을 떨구고 살아돌아왔다 30만등, 상위3% 달성!
-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4 4
남자로 태어났어야함 남자애들이랑 노는거 졸라게 재밋음 근데 여자애들이랑 그렇게 놀면...
성적이나 학습 현황 보면 메디컬이나 높공은 택도 없을거 같은데…그리고 6모 지구 50으로써 말씀드리자면 지구 꽤 까다롭습니다 지금 지구 3등급 애들도 나생지 시절 지구 기출은 눈풀 50 가능할정도
지1 그렇게 어렵나요?? 작년기출까지는 갑자기 중등도형문제 생각해내야하는 거 빼곤 쉽다고 느꼈는데 30분 내로 풀려고 하면 꽤나 어렵나보네요 ㄷ 그래도 생1보단 쉬우니까 늦게 시작하려고 했는데 고민되네여
원래는 국3 미적100 과탐 1-2정도 맞고 수학 비중 높고 국어 비중 낮은 지방메디컬 노려보려고 했는데 3-5월 공부를 아예 안 해서 목표 재조정을 해야할 것 같긴 합니다
그냥 좋게 지1 드랍하고 미적100이랑 생명 1이라도 안전하게 가져가야겠네요
지1 25 수능 풀어보시고 1등급 나오면 지금부터 하셔도 될듯 합니다 25수능이 역대 최고난도 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