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강민철 그정도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9151
고등학교땐 공부를 아예 안해서 지잡대를 다니다가 군대다녀와서 현재 수능준비하고있는 청년입니다. 현재 잘해나가고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6모는 65211 나왔고 수능 목표는 43211입니다
지금 마더텅 화작이랑,피램 국어 하고있습니다. 이번 6모는 6등급이 나왔는데 화법과작문에서 6개 틀렸고 현대소설이랑 독서 2지문을 통으로 못풀었습니다. 화법과작문이랑 독서론이 너무 오래걸리는데 어떤식으로 공부하면 좋을까요? 현재 수특 1회독은 끝났습니다.
수학은 현재 정승제 선생님 50일수학 , 김성은 선생님 수학 상하 총정리, 김기현 선생님 파데 킥오프는 다했고 공통은 아이디어를 하고있고,확통은 김성은 선생님 무불개 하고있습니다. 이번 6모에서 확통은 아직 개념을 안배워서 1문제 풀었고 공통은 11번 13번 15번 20번 21번 22번 틀렸습니다.
아이디어 학습중인데 선생님이 풀어주시기전에 예제를 풀어보는데 거의 10문제중7문제는 안풀리고 설명 들으면 이해는 됩니다 근데 이게 다시 혼자 풀었을때 거의 선생님 풀이해주신 기억에 의존해서 푸는거 같은데 이렇게 해도괜찮은가요? 뭔가 논리가 아닌 그냥 기억력으로 푸는거같아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걱정됩니다..
+ 킥오프 워크북도 같이 해야할까요? 아이디어가 조금 어려운데
이미지 선생님 미친기분 시작편 이거 먼저 해보고 아이디어를 해보려는데 어떤가요?
영어는 이영수 선생님 유베가는길 , 션티 선생님 키스키마를 들었고 현재는 이영수 선생님 자동암기랑 이영수 선생님 기출분석 이거 같이하고있습니다.이거 다하면 션티선생님 키스로직 하면될까요?
생윤은 김종익 선생님 잘생긴개념+잘노는 기출 이거 두개했고
개념서도 하나 보면 좋다고해서 현재는 코드원 개념서랑 어준규 선생님 ox특훈 같이하고있습니다. 이후에는 뭘할지 못정했습니다
사문은 윤성훈 선생님 불후의명강이랑 명불허전 기출분석,엠스킬 듣고 수특,사만다,리바이벌,나르샤 실전분석서를 했고 이제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른N제를 더 풀어야봐야할지 아니면 기출을 더 봐야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가 현역이던 시절엔 중고등학교 친구들만큼 가까이 잘지내서 우리집에도 놀러오고 막...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공부를 디지게 안 함
-
제발
-
햄들다 1 1
목다쉬었음청년
-
정보) 부인과 수술 중에는 맥도날드 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2 0
햄버거 관련 수술은 아니고 자궁경부원형결찰술이라고 자궁경부가 무력한...
-
솔직히 2 0
노랑통닭 맵싸한 후라이드는 존맛이라 생각해요오....
-
에따싶 0 0
6모 로또맞은걸로
-
1463007<<<< 이새끼 2706 공통 객관식 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작 성적...
-
이명학 강의 특 2 0
분명 영어 좆된거 같아서 수업을 듣다보면 1시간 반 뒤에 깸
-
3모는 수학이 어려웠던적은.. 2 0
한번도 없었나? 늘 무난한거같던데..
-
한의대 컷 1 0
언확생윤사문 이렇게 하는데 백분위 몇정도가 한의대 끝자락이라도 갈수있을까요ㅠㅠㅠ 감이 안와서요
-
멀미 다시 자려고 노력해야지 쩝
-
한국사 조언좀 부탁함. 2 0
화미지1물2 6평 22222 떳는데 한국사 7등급 아예 쌩 노베임. ADHD...
-
고2 수학 여름방학 질문 1 0
현재 고2고 아마도 정시로 갈꺼같긴한데 내신도 챙기고 있고 6모는 수학 2등급에...
-
수학 국어 공부방식 1 0
수학이나 국어 모르는 문제 나왔을때 한 문제당 국어도 한 지문 말고 문제여...
-
아니 2시간째 버스타고 있는데 2 1
왜 아직 천안이냐고요 원래 2시간 40분 정도면 가는데
-
수험생들이야 시험 하나하나가 기출로 쓰이니까 호들갑 떨수밖에 없는데 평가원...
-
시발 카페 존나 시끄렂네 1 3
학생 목소리 안 들림 ㅋㅋㅋ
-
2021 10모 수학 처럼 내겠습니다. 선언

정말 답변드리고 싶은데 아는 게 없습니다....제목 어그로를 끄시는 게 어떠한지
아 알겠습니다.. 어그로라도 끌어보겠습니다
화법과 작문은 가볍게 훑은 후에 문제 풀고 모르겠는 선지는 지문에서 찾는 방식,아니면 애초에 문제부터 보는 방식(발췌독) 둘다 연습해보시고 편하신 방법으로 해보시고요 9월까지는 사탐하지 마시고 국수만 하십셔 탐구등급이 의미가 커질려면 대학라인이 많이 올라가야해요 그전까지는 국수만 ㄱㄱㄱ
그리고 국어든 수학이든 선택이 중요하니 선택 열심히ㅡ하새용
화법과 작문풀때 지문 다읽고 문제푸는방식으로 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라.. 문제부터 보는방식 발췌독 연습해보겠습니다. 국수 위주로 공부하는데 다른과목을 안하면 감이 떨어질거같아서 격일에 한번한다라던지 이런식으로는 해도 괜찮을까요?
다 외운다기보단 가볍게 아 이런 것도 잇구나~아 대충 이런 내용?이정도로 읽고 선지로 가서 모르면 바로 찾는 방식 한번 써보셔요 감 떨어져도 짜피 9모부터 하시면 되긴 하는데 너무 불안하면 힘들거나 컨디션 별로일때만 하세여 국수가 진짜 정시원서 쓸때 근간이 되는 과목이라 이거 망하면 진짜ㅡ힘들어져요..
9월까진 어떤 강의를 듣고, 어떻게 풀고보단, 개념 기출 확실히 끝내는게 중요할거같아요..
9모전까지 개념 기출은 확실히 잡아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기현쌤 아이디어 강의는 진짜 좋은데 (특히 수2, 확통) 어려우시면 쎈B 함 훑고 가시는 거 추천해용
쎈B가 김기현 선생님의 킥오프랑 내용이 비슷하다는데 킥오프보다 쎈을 푸는게 더 나을까요? 이미 킥오프는 다 풀어서..
저는 둘 다 풀어봤는데 쎈B가 킥오프에서 아주 약간 어려운 느낌 + 계산에 친숙해지게 도와줌 이라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쎈b풀고 다시 수강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화법과적분하신거 아니죠?
적분도 잘못하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