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vs 지인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821
확통이고 이번 6모 15,21,22,28,30틀렸습니다.지금 공통만 빅포텐하고있고 확통은 안하고있습니다. 빅포텐 끝내고 이해원이랑 지인선중에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확통 이해원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새로고침 그만 눌러요 0 3
손도 쉬게 해주세요
-
스카이를 원했던 게 아니야 계약학과를 원했던 게 아니야 메디컬을 원했던 것도 아니야...
-
강민철 다상다독 1 1
이미 이감 모의고사 하고있는데 다상다독도 하는게 좋을까요??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상대적 박탈감을 없애기 위해 1등 당첨시 250000XDK를 한명에게 주는 대신...
-
시즌 555번째 인생망함 3 2
이번엔 진자 망해따
-
어제 저녁을 넘 마니 먹어서 1 0
아직도 배부른데 어캄뇨잇
-
오늘 +7% 먹고도 3 1
-11% ㅅㅂ
-
자만추 1 1
자장면에 만두 추가
-
ㅋㅋㅋㅋㅋㅋ 저 미치겠어요 갑자기 12 2
23 수능 치고 숭실대 경제 최초합하고 24수능 반수했었음, 근데 24 치고...
-
안녕하세요 3 1
뉴비에요
-
저는 완전 N제 실모 메타 순한맛 보여준거 같아서요
-
출튀 3 1
-
곧시험임
-
미디어학과 숙명여대vs국민대 8 0
어디가 좋아영? 미디어학과 언론홍보학과 숙명여대 국민대 숭실대 어디가좋아요
확통은 기출 후딱 돌리고 이해원은 마지막에 푸는거 추천. 차라리 다른 엔제 쉬운거 먼저 ㄱㄱ 공통도 지인선 하고 이해원 추천이요
공통 설맞이도 괜찮나요?
설맞이도 ㄱㅊ죠. 시대북들은 다 퀄 어느정도 보장이 되어있어 좋습니다. 일단 확통은 통을 다 맞는다는 생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확통 무조건 공부 하셔야합니다. 유기하시면 진짜 어느순간 ㅈ됨을 감지하실 겁니다. 꼭 확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