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입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332
인하대 입결이 2026에 확 뛰었는데 2027애 다시 내려오려나요?
공대는 높게 형성된다 하더라도 문과는 어떨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건국대정도면 좋은학교인가요?? 6 0
1학년때 지금내신에서 쭉 유지하면 그쯤 갈거같은데 대기업 취업할때 좀 불리할려나요
-
이거좋음 왜담요덮고다니는지알겟음 츄라이츄라이
-
Case 1 ) a1=1에서 수열값 10까지 가는 과정이랑 Case 2 )...
-
여친이 역대급으로 예쁨 7 0
내일 뽀뽀할꺼임 합의됨
-
미적분 27번 자작 2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학교 와이파이가 안터짐 0 0
ㅠㅠ
-
윤리 플타면서 준규T 좋다길래 일단 윤사 해설강의만 들어봤는데 0 1
일단 7번 문제 해설 보면서 종익쌤이 더 노베친화적이단 생각은 들었음 예시로 2번...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즛토마요 왤케 좋지 9 2
요즘 즛토마요에 빠짐
-
보카로 곡 추천 받습니다 0 1
보카로나 일본 곡 추천 좀 플리즈 ㄱㄱ
-
Ciena rsi 37돌입 6 0
시에나 정도면 건실한회사라 30밑으로 내려가면 ㄹㅇ살만한데
-
강k 중고거래 할 때나 학습계획 세울 때 참고하셔유
-
N수 메가패스 오른거에요? 0 1
42만인가 43만원 아니었나..? 갑자기 45만원됨
-
미쿠가있는데 5 0
연애를해야될까
-
뉴런이랑 스블 차이가 뭔가요? 개인적으로 판서 없는 거 선호하고 정제되지 않고...
문과는 올해 특별히 오른건 아니라 내년에도 비슷할 것 같아요.
그런가요… 그렇다하기엔 2025 낮문이 꽤 많이 올라왔길래요
3개년치 입결 보세요 ㄱㄱ https://gouk.kr/KndFES 여기 전국대학교 다 있음
내년에 잡과 선발 안해서 더 오를 것 같습니다
그 라인 모든 대학 평백이 전체적으로 오른거 같던데
인하대 작년에도 국민대랑 엄대엄이였는데 올해도 비슷한거 보면 그대로인거 아님?
팩폭 ㄴㄴ 그들만의 세상 존중해주셈
과기대생이 인하대에 왜이렇게 관심이 많은걸까
문이과 차이가 확실히 있긴 한 듯 https://gouk.kr/ia3b2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