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원툴 질받 ㄱ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837
심심합니다 꼭 수학 질문 아니어도됨
자기소개
성균관대학교 26학번 (수리논술로옴)
평가원 백분위
2511 98
2606 98
2609 99
2611 97
25수능이랑 26 6평은 실수 하나씩 한거라 감안해서 봐주시고,,
과외생 5모 미적 72에서 이번 6모 확통 88로 만든 경험 있습니다
질문 자유롭게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짜 오ㅑ이렇게화나지 1 1
사촌동생 2시간 좀 봐달라 최저시급주겟다 하고 엄마도 하라고 압박존나넣길랴...
-
딱 50일이었구나 1 0
아무생각없었겠지만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이화여대, 숙명여대, 성신여대 0 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7학년도 수시 요강이 5월 말에 올라 왔는데요!...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중앙대,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0 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7학년도 수시 요강이 올라 왔는데요! 중앙대와...
-
어준규T들으세요 5 0
집모긴해도6모50받음
-
기본적으로 수능 수학 88이상은 받을수 있는데 만약에 제가 학원에서 킬러문제를...
-
4전공2교양 힘들엉
-
영탐은 진짜 2 0
수능때도 이정도로 나와주면 여한이 없을 것 같네요..
-
6평 미적 표본 수능이면 1컷 4 0
92에요?
-
합성함수 뭔가 웃김 1 1
속함수의 지시대로 겉함수의 조각들을 끼워맞추는느낌
-
이거 동족아닌거 같다옹!!! 크르르르르르르
-
아오 맨날 폰보다가 쓰러져자서인가
-
수학 옛날기출 vs n제 3 1
2010년대 초반 기출도 보는게 낫나요 아니면 그냥 n제 푸는게 낫나요?...
-
고기도존나적고 고수를 존나팍팍넣어야지만먹을만하네
-
너재밍코인 ㅌㅅ하실분 5 2
맞팔구 하세요!! 은테까지 두걸음!!!
-
생윤 사문 공부 조언 4 0
생윤은 이번 6모 기준 50인데 난이도에 따라 최대 44-50 왔다갔다 하고요...
-
더프 외부 응시 어케함? 1 0
대치에 공부하러 온 지방러인데 내가 다니는 곳에 더프 안쳐서 외부응시 해야할거 같은데 어케 신청함?
-
수학 과외 질문 2 0
만약 학생이 지금 92+-정도 성적 나오고 어느정도 다 풀수 있으면 어떤거 과외해주면 좋을까요?
본인 수못은 아닌데 논술해도되나
백 99면 잘하는거고
당연히 해도됨..
근데 메디컬 논술은 최저 빡세기도 하고 그냥 개빡셀거라 연고서성한 이쪽 노려보세오
예압..미적 다시 해야할듯요 진짜 미적 잼병이엿어서

본인 수못인데 논술해도되나요

인문논술
물리학과로전과저 과외해주세요
제가 수학에서 실수(더해야할 걸 빼거나 세제곱인데 제곱만 한다거나 등등..)가 너무 많은데 이런 건 어떻게 해결하죠? 걍 제가 더 정신차리고 푸는 수 밖에 없나요? 모고 풀 때만 그런게 아니라 평소에 공부할 때도 이런걸로 너무 많이 틀려요 이번 6모에서 이거 때문에 10점 버렸어요..
일단 본인이 감당할수 있는 속도로 문제를 풀고 계신지 체크해보시고 좀 천천히 푸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약간 저는 실수안하려고 어떻게 하냐면
손으로 식쓰면서 동시에 머리로 한번더 암산합니다
이러면 내가 실수했을때 나 실수한것같은데? 하는 느낌이 더 잘듭니다
실수를 좀 줄일수있어요 일케하면
아예줄이는 방법같은건 사실 없죠 ㅠ
아 그리고 혹시 글씨가 안좋으시면 글씨 이쁘고 작게 쓰는연습 꼭 추천드립니다
와 감사합니다!!
미적 어케하면 잘해요?
미적은 사실 저도 너무 어렵다고 생각해요 매번
그냥 고일려면 n제 많이 풀기?
미적은 계산도 잘해야하고 그냥 이것저것 다 잘해야해서 너무 힘듬…
저도 서울에서 과외해주실 생각있나요
아뇽 수고하세요
에휴
난이도 적당한 실모 좋은거 추천 가능할까요!
설맞이
이해원
히든카이스
시대인재 서바이벌,전국서바이벌
더프
강대 k x
등등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구하기 쉽고 편한거 몇개 골라서 푸시면 되는데
알아두셔야할 점은 평가원보단 아무래도 살짝 더 어려운 감이있어요 사설 모고다 보니
너무 점수에 멘탈만 안나가시면 좋습니다
주2회 실모 풀려는데 적당할까요?글고 하프모를 안 풀고 주2회실모로도 충분할지 의견 궁금합니당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n제 위주의 학습이 필요할거 같아서요,,,,
솔직히 진짜 최상위권아니면 실모는 빨라도 7월 후반이나 8월초에 해도 충분하다 생각해요
그 전까지는 말씀하신대로 n제 위주로 ㄱㄱ
N 제만 하기 너무 심심하면 하프모 중간중간에 해도 상관 없구요
반갑습니다 후배님~
성대에서 의대가신건가요…
대단하시다
애매한 실력이라 그런지 아 이 문제는 버려야겠다 이런 감이 잘 안와요…실모 풀다보면 이것저것 해보다보면 8분10분 지나있기도 하고 확통같은 경우는 20분까지도 가고 그러네요…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런걸 해결하는게 실모를 보는 목적이긴하죠
실모 여러회차를 치다보면 그냥 스스로 감이 오실거에요 자신만의 시간관리 루틴같은게 생길거구요
이런건 절대적인게 아니라서 스스로 결정하시는게 나을겁니다
7월정도부터 실모 들어가시면서 하시면 될듯해요
글고 작고 이쁘게 쓰려면 한글자 한글자 정성들여 써야할거 같은데 그래도 작고 이쁘게 쓰는걸 추천하시나요??진짜 악필이라 실수가 많은건가
그냥 본인이 알아볼수만 있으면 돼요
너무 잘쓸필요까진없고
아하 글쿤여 혹시 손이랑 머리가 따로 놀때 있으셧나요??머리로는 8이라고 생각하면서 손으론 6을 쓰고 있는데 이거 슈밤 해결책 잇을까요,,,,,,
위에 다른 사람 답변한거에도 있는데
손으로 식쓰면서 동시에 머리로 그거 암산합니다
그거 두개가 다르면 어 내가 방금 뭐 실수했나? 하고 다시 계산 해봄요
안녕하세요 피드 한 번만 봐 주실 수 있나용…
순대 나 질문이 이씀
머임

먐뮴이는 어디로 갔을까
워니랑 같이 공부하러 갔어요그곳에서 행복하대요
먐뮴이가 너무 그리워요
님 과 ㅇㄷ임?
저 자과계여 님은 ㅇㄷ?
전 비밀임
;;
작수 백분위 53에서 6모때 확통으로 원점수 88 받았는데 이번처럼 난이도 높지 않은 시험에서는 점수가 괜찮게 나와도 더프같은 시험 보면 점수가 나락가요ㅜㅜ
지금은 기출 절반정도 남아서 마저 돌리면서 실전개념 듣고 있는데 맞게 하고 잇는걸까요
그리고 후반부 가더라도 엔제나 실모 풀 실력이 안나올것 같은데 그것들을 못하면 수능 많이 못볼까요?
네 잘하고 계신듯
엔제는 기출 다 마무리 하고 보시고
실모는 실력이 돼서 보는게 아니라 어느 점수다곤 상관없이 실전연습을 하고싶을때 풀면됩니당
보통 8월이후로 많이들 푸는듯
지금 2등급 중반 통통이 학생 받으면 수능때 92-96 받게 만들 자신 있음?
네
6평기준 2중반이면 88점인데
거기서 한두개 더 맞는거니까
제 글 한번만 봐주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리논술 관련이에요
미적 백분위 94~96 한문제차이로 왔다갔다합니다. 국어가 꽝이라 수리논술 해볼까 고민중인데
어느정도 대학라인이 적당한가요? 최저는 다 맞출수있습니다. 경희대정도 보고있는데 가능할까요?
고대 4합8만 맞출수있다면
연고서성한중경시건동홍 등등 중에서 본인이 가고싶은데 6곳써요
차피 대학라인이랑 논술 문제 난이도는 비례하지않는듯
제가 추천하느건 본인 정시 라인기준
상향 2개 적정 2개 하향 2개 이렇게 쓰는겁니다
Gosu
님이 훨씬더 고수
D-100까지 기출만 공부해도 될까요? 6모 3등급입니다.(확통)
넹
6평 확통 88인데 제 실력에 비해 과분하게 운좋게 받은것같습니다. 앞으로 공부를 어케해야될까요
문제 많이풀면되나요…
24학년도때 현역이엇는데 그때는 69수능 차례대로 323등급 받았슺니다
미적70점대학생들은뭘해야하나요?
공통 설맞이 시즌1 정답률이 70퍼쯤인데 기출 다시 볼까요?ㅠㅜ 전에 기출 풀때 정답률은 좋았었는데
지금 기출 발상이나 이런게 희미하고 정리가 하나도 안 되어 있다고 느껴서요..
근데 또 그러자기엔 시간도 아깝고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