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교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680
수특 0회독 입니다 원래는 8~9월까진 기출만 계속 하려고 햇는데 6모 성적을 보고나니 고민이네요
피램vs간쓸개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은 3 1
-
쌩노베 생명과학 인강 추천 0 0
쌩노베 생명과학 인강 추천
-
현강 그대로 올리면 무조건 1타 됨 ㄹㅇ 물론 그와 동시에 나무위키 목록에 사건사고...
-
고양이상여자가좋음 5 1
-
반수생 심찬우 처음 듣는데 1 0
이거 프롤로그 다 들어야됨? 겁나 긴데 그냥 바로 수업 들어도 되지?
-
옵붕이들 비트코인 드루와 2 0
내꺼 설거지 뽀득뽀득 해놔라
-
1.경북대 조경학 전공 복전 2.부산대 밀양캠 조경학과 3.전북대 조경학과
-
삼수인데 국어 고정 3입니다 도움될까요?
-
서울에집갖고싶음 11 0
마포구와사랑에빠짐 마포역 공덕역쪽 아파트 갖고싶다
-
이상형 4 1
물리하는 여자가 젤 꼴리지 물2면 5%가산임 ㅇㅇ
-
죽고싶다 2 0
하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2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본인 컴퓨터 배경화면 ㅁㅌㅊ 3 0
-
하아
-
해린이 오늘 공부해야하는데 5 2
안하고 웹소설 설정 짬 존나 재밌더라...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1 0
잘자여
-
어느정도일까요? 전국 약대 기준 지역인재 제외하고요.
-
복권 쿨타임 몇초임? 3 0
컴터로 광클하는데 쿨타음 걸릴때 짜증나네 미주 단타칠때 킷걸리는거같음 ㅋㅋ
-
재수생이고 작수에선 14 21 22 28 30, 6평에선 15 21 22 28 30...
피램 피램 피램
6모때 독서 2틀이고 문학을 절반이상 틀렷는데 피램 문학으로 바로 들어가도 ㄱㅊ으려나요?? 수능국어를 빡세게 대비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