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도갱 [1425431] · MS 2025 · 쪽지

2026-06-09 22:33:33
조회수 1,247

반수생 수학 커리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6718

뉴런을 원래 하려고 했는데 아는 동기들이 이동준t 시즌1,3을 시대 라이브, vod로 수강하라고 하니까 흔들리네요..

뭘 하는 게 지금 상황에서 맞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여기저기에 잘 휘둘리는 타입이라서요.

제가 묻고 싶은 건, 뉴런을 수강하고 시중 n제를 풀고 하는 것보다 시대컨을 수강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고 할 만한가요? 제가 잘 몰라서요..

컨텐츠에 고민하는 시간이 긴 것은 안 좋은 것 같아서 종강이 남았지만 질문 올립니다.

.

최대 1개 선택 / ~2026-06-16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닝내잉 · 1330663 · 06/09 22:36 · MS 2024

    이동준쌤 저도 듣고 있고 재수초땐 현우진쌤도 들어본 입장에서
    개인적으로는 이동준쌤이 더 잘 맞았지만 작성자분께서 고려해야할 개인 성향 이외에 큰 유불리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하나 정하고 밀어붙이는게 답인거 같음요

  • qwerrtyu · 1223118 · 06/12 01:56 · MS 2023

    박종ㅁㄴ!박종민!

  • 캉해린 · 1125005 · 06/15 11:24 · MS 2022

    지금와서 이동준 시작은 너무 무리인듯 하고, 뉴런듣고 한완기 해설지 뜯어가면서 꼼꼼하게 기출분석 ㄱㄱ 이거만 제대로 해도 1이상 나옴. 기출 다 봤다 싶으면 이제 설맞이 지인선 드릴 이해원 순으로 n제 ㄱㄱ. 시대 재종 상담 쌤들도 다 웬만하면 기출부터 하라고 하십니다. 옛날에 이맘때쯤 재종에서 한완기 풀던애들 놀렸음. 조급해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하세요. 시대컨은 시간 남으면 푸시고 그거 아니면 저거 하라고 바쁠듯

  • 도갱 · 1425431 · 06/15 21:59 · MS 2025

    근데 뉴런 제가 몇 개 들어봤는데 제가 문제 풀 때 생각하는 사고방식이랑 거의 비슷해서 얻어갈 게 많이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이런 실전개념 강의를 필수로 들어야 하는 건가요?

  • 캉해린 · 1125005 · 06/15 23:24 · MS 2022

    그럼 듣지 마시고 한완기 하시거나 88점 이상 나오시면 n제 ㄱㄱ 하시죠. 실전개념 수업 안들어도 기출 제대로 분석했으면 괜찮아요

  • 도갱 · 1425431 · 06/16 00:27 · MS 2025

    넵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