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수학 커리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6718
뉴런을 원래 하려고 했는데 아는 동기들이 이동준t 시즌1,3을 시대 라이브, vod로 수강하라고 하니까 흔들리네요..
뭘 하는 게 지금 상황에서 맞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여기저기에 잘 휘둘리는 타입이라서요.
제가 묻고 싶은 건, 뉴런을 수강하고 시중 n제를 풀고 하는 것보다 시대컨을 수강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고 할 만한가요? 제가 잘 몰라서요..
컨텐츠에 고민하는 시간이 긴 것은 안 좋은 것 같아서 종강이 남았지만 질문 올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1 1
반갑습니다
-
제 취미는 남장입니다 4 5
남장을 되게 잘해서 남고에 다닐 정도입니다
-
ㅈㄱㄴ
-
이감상상일체론 3 1
이감3-1 85점 상상3-1 85점
-
26 부탁! 3 3
https://orbi.kr/00078596418/ARKE%209%EC%9B%94%2...
-
원순열 4 2
드럼...아니 확통을 알려주겠다
-
너는 아마 모를거야 2 0
알아 이 대답은 모른다는 것을 안다는 뜻일까? 아니면 사실 다 알고 있었단 뜻일까?
-
물2 현정훈컨 번장 95만원은 1 1
진짜 노양심인가...
-
지금 너무 오르비가 재밌음 2 0
뭐지 이거
-
아 수학 때문에 죽고 싶다 2 2
-
언제 지우지
-
님들그거알고잇음? 2 1
변이 4개인 오각형은 삼각형임
-
내신 4점대 건축공학 생기부 기회균형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ㅠ 3 0
저는 지방 일반고 과학중점고등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내신 평균 4.47로...
-
국어 교재 2 0
수특 0회독 입니다 원래는 8~9월까진 기출만 계속 하려고 햇는데 6모 성적을...
-
다들 네모에 빗금치고 난리임
-
한의대 가고싶어요 ㅜㅜ 6 2
작수 끝나고부터 놀기만 하다 반수 시작하려고 봐봤는데 가능성 있어보이나요
-
16일차 1 3
수학 공통 주간지 벅벅 오르비 배포 시선 공통 모의고사 쓰윽쓰윽 국어 주간지 푸는...
-
오늘자공부인증 4 1
왜이리 무기력한가 했더니 어제 항우울제 깜빡하고 안먹었네..
-
의외의 사실 2 2
수시와 정시를 나누는 기준은 내신(학생부)냐 수능이냐가 아닌 모집시기이다 즉 수능이...
-
언노운 마더 구스vs롤링걸 2 0
Wowaka
이동준쌤 저도 듣고 있고 재수초땐 현우진쌤도 들어본 입장에서
개인적으로는 이동준쌤이 더 잘 맞았지만 작성자분께서 고려해야할 개인 성향 이외에 큰 유불리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하나 정하고 밀어붙이는게 답인거 같음요
박종ㅁㄴ!박종민!
지금와서 이동준 시작은 너무 무리인듯 하고, 뉴런듣고 한완기 해설지 뜯어가면서 꼼꼼하게 기출분석 ㄱㄱ 이거만 제대로 해도 1이상 나옴. 기출 다 봤다 싶으면 이제 설맞이 지인선 드릴 이해원 순으로 n제 ㄱㄱ. 시대 재종 상담 쌤들도 다 웬만하면 기출부터 하라고 하십니다. 옛날에 이맘때쯤 재종에서 한완기 풀던애들 놀렸음. 조급해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하세요. 시대컨은 시간 남으면 푸시고 그거 아니면 저거 하라고 바쁠듯
근데 뉴런 제가 몇 개 들어봤는데 제가 문제 풀 때 생각하는 사고방식이랑 거의 비슷해서 얻어갈 게 많이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이런 실전개념 강의를 필수로 들어야 하는 건가요?
그럼 듣지 마시고 한완기 하시거나 88점 이상 나오시면 n제 ㄱㄱ 하시죠. 실전개념 수업 안들어도 기출 제대로 분석했으면 괜찮아요
넵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