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인의추억 vs 복수는 나의것 2 0
집가서 뭐볼까
-
수시가 학점높은게 마치 수시가 우월한것처럼 비춰지는게 3 6
이해가 잘 안감. 수시 논술로 일반 대학 수석합격했고 정시로 메디컬 입학도 해본...
-
내일 또 시험임 1 1
제하하하하하핳
-
ㅈㄱㄴ
-
국어 6모 8번 문제 고수님들 답변 부탁합니다..(노예작가/해석갈림) 5 0
5번선지에서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 제도의 변화를 위한 능동적인 행위의 당위성과...
-
메가 수학 기출 강의 6 0
수분감을 한번하고 다른걸로 한번 더하려는데 컴팩트한거 있을까요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이거 놔두면 수능 난리납니다”…토익시험서 ‘AI글라스’ 커닝시도 첫 적발 4 4
AI 글라스 이용 부정행위 첫 적발 일반 안경과 유사해 육안 식별 어려워 교육당국,...
-
내가 인스타에 우울한 것에 좋아요 눌러서 ㄱ 런가 3 1
사회성 이랑 우울증 얘기ㅡ하네 같은 반 애가
-
이제는 엔제 벅벅이 답이에여? 확통임!
-
맞다 이번 6평 일본어 시험에 2 1
나나미 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나밍의꿀보이스가그립따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난 강사 정할때 얼굴도 따짐 2 2
근데 미추를 따진다기 보단 뭔가 특유의 불쾌한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음.. 약간...
-
아는거 기억 못해서 틀린거면 모르는 개념임 공부하셈 3 0
넵........
-
강의실에 s펜 놓구왔네 16 1
아직 잘 있겟지 음
-
때찌때찌 12 2
아야아야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1컷이 75여야하는거아님? 진짜 5등급인데이러면
-
예측게임 저건 어케하는거임 0 2


거유미소녀ㄷㄷ
비빔며느..
또또 댓지행동한다 ㅋㅋ
ㅜㅜㅜㅜ
Not Ripe
아직 뼈말라래
뭐야 어디갔어
..
걍 1개 끓여서 고기를 구워
대패 삼겹 질렷서..
? 어딛느데
쥬거
아 뭐함.
ㅡ
야 노진구!가슴 어디갔어!
진구는 원래 가슴 없어
좀 많지않음?
두 개에 만두만 머글가
아이고 전 지금 신라면 하나먹고 배불러서 더 못먹고있는데
암컷 머지요
왕가남어딧지
왕사슴 가이즈
아 진짜
ㅜㅜ
일러나
적어 5개는 끓여야대 국물 업자나
....
뭐
비빔면은 양 적으니깐 괜찮죠잉
ㄹㅇ 3개는 사실상 1.5개임..

와 채윈님 진짜 야추크네...사이즈 맞는게 없으시네
아니 이 장면이 그대로 나왔다고요…? ㅋㅋ

그래서 사실 좀 말이 많았죠...누구랑같이머거
몇개를 묵는구야!!!!
이분은 아무리봐도 다이어트가아닌 벌크업을 하시는듯함
저희 집 오셔서 미역국 한 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