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올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3262
기말을 약 3주정도 앞두고 있는데 3주 정도 내신공부할 시간에 수능공부에 투자한다고 해서 큰 변화는 없을까요? 내신은 3-1 까지해서 2.6~2.7 나올거같고 모고는 3모 31211 5모 31211 6모 41211입니다..
6모 서프 정석민 이원준 반수 국어 수학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706기하는 6 2
28이랑 29 자리 바꿨어야
-
26 입시 기준(100컷 추정)으로 아주: 간호[자연], 전자공, 지능형반도체공이...
-
모고 신청 7 0
재수생인데 학원을 안다녀서 모고 보려면 졸업한 학교 행정실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되는거에용?
-
지구 모고좀 프린트해서 풀건디 B4는 너무 들고다니기가 불편해서 A4로 프린트해도 될까요?
-
냐옹... 6 2
난고양인데왜기말을보냐옹...
-
이상형 7 1
오르비하는 고능미소녀
-
학점은행제 말구요
-
저 인증 할건데 5 0
인증 메타 어떰
-
한화오션 가격 한 번 봐봤는데 2 0
이 친구는 오르질 않네..
-
삼칠도 레전드 초딩입맛이깅 함 10 3
집에 하리보, 쵸코, 까까 쌓여잇삼우리집의 누구도 삼칠의 달달구리를 뻇어먹는건...
-
복권을 특검하라 3 0
재복권 실시하라
-
어제 오르비 활동랭킹 3 0
1등을 노리던 모습이다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 약속하죠 7 6
-
탈릅해야 현생 살 수 있다는게 정설임 ㅇㅇ
-
6모 45432 도와주세요.. 7 1
학원도 안 다녀봤고 핑계댈 거 없이 제가 공부를 안했어요 수업시간에 필기 의미 없이...
-
이상형 5 1
여장남자 물2 ㅈㄴ 잘하고 냄새남 큰 남자 날(남자여도) 좋아해야함
-
듀오링고 쓰시는 분 3 0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다이아로 배터리 막 사도 돼요?? 이럴때는 학구열이 넘침
-
진지하게 있다고봄?
국어올릴수있으면
국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ㅠ
기출분석만 잘해도 2까지는 문제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