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2570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지스트 디지스트 유니스트 켄텍
중앙대 경희대 시립대 이화여대 서울교대
외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 농협대
숙명여대 교원대
숭실대 아주대 과기대 인하대 항공대 + 경북대 부산대 (과바과)
국민대 세종대 단국대 광운대 에리카
가톨릭대 명지대 상명대 가천대
이거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건국대정도면 좋은학교인가요?? 6 0
1학년때 지금내신에서 쭉 유지하면 그쯤 갈거같은데 대기업 취업할때 좀 불리할려나요
-
Case 1 ) a1=1에서 수열값 10까지 가는 과정이랑 Case 2 )...
-
여친이 역대급으로 예쁨 7 0
내일 뽀뽀할꺼임 합의됨
-
미적분 27번 자작 2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학교 와이파이가 안터짐 0 0
ㅠㅠ
-
윤리 플타면서 준규T 좋다길래 일단 윤사 해설강의만 들어봤는데 0 1
일단 7번 문제 해설 보면서 종익쌤이 더 노베친화적이단 생각은 들었음 예시로 2번...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즛토마요 왤케 좋지 9 2
요즘 즛토마요에 빠짐
-
보카로 곡 추천 받습니다 0 1
보카로나 일본 곡 추천 좀 플리즈 ㄱㄱ
-
Ciena rsi 37돌입 6 0
시에나 정도면 건실한회사라 30밑으로 내려가면 ㄹㅇ살만한데
-
강k 중고거래 할 때나 학습계획 세울 때 참고하셔유
-
N수 메가패스 오른거에요? 0 1
42만인가 43만원 아니었나..? 갑자기 45만원됨
-
미쿠가있는데 5 0
연애를해야될까
-
뉴런이랑 스블 차이가 뭔가요? 개인적으로 판서 없는 거 선호하고 정제되지 않고...
-
혼술 8 1
입시하면서 혼술 어케생각해요 담날 지장안가게 적당히 후딱 먹고 자는데
아니요~ 틀려요~~ 아시잖아요~~ 이제 과기대 점수 수시 평균 2.02 ㄷㄷ, 정시 나왔는걸요~~
2.02가 50컷 70컷? 진짜 많이 올라갔네요.
수시 평균 계산이 독특하네요
중시경이건
중-시경이건
시경이건-중
경북대 부산대는 숭아곽라인에도 있지만 단광에라인에도 있는듯 스펙트럼이 너무 넓어서
숙대는 한단계 아래 아닌가
올해 국민대 입결 반등해서 한 라인 올려도 됨
대략 맞아요
농협대는뭔가요
켄텍올려라
정확합니다
항공대랑 국민대 바꾸면 얼추 맞는 거 같아요
숭실대 아주대 뒤로 빼셈 이번에 개발렸는데 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