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2237
반에서 3년동안 탱커역할 한 사람 있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내면 안되나 3 0
(pi/3sqrt3)tank=k인 k찾기 (k는 0~0.5pi)
-
사탐 이공계 지원으로 대학 수준 박살 났다는 증거 ㅋㅋ 4 2
본인 주변의 중경외시 중 한 대학을 3수 하고 가서 존나 꺼드럭대는 정신병자하나...
-
수학 n제 3 1
요걸 3~4일만에 도대체 어케 끝내는거야? 국수영탐 다 하면 시간 안남는데 아무리봐도
-
계속 읽어야겠다 6 2
무조건 검토 돌리기 검토 후 답 바꿀 때는 재검토 두 번 더 하기 수학 문제...
-
아 진짜 인증할까말까 2 0
질질끌기
-
천리안을가졌다는친구여 4 2
발밑의 돌은 보지 못하는가?
-
한지와 세지의 차이점... 5 1
순수 암기량은 세지가 훨 많음.. 근데 자료해석이나 피지컬 요구는 한지가...
-
내일은 3 1
-
쌩노베 생명과학 인강 추천 0 0
쌩노베 생명과학 인강 추천
-
현강 그대로 올리면 무조건 1타 됨 ㄹㅇ 물론 그와 동시에 나무위키 목록에 사건사고...
-
고양이상여자가좋음 5 1
-
반수생 심찬우 처음 듣는데 1 0
이거 프롤로그 다 들어야됨? 겁나 긴데 그냥 바로 수업 들어도 되지?
-
옵붕이들 비트코인 드루와 2 0
내꺼 설거지 뽀득뽀득 해놔라
-
1.경북대 조경학 전공 복전 2.부산대 밀양캠 조경학과 3.전북대 조경학과
-
삼수인데 국어 고정 3입니다 도움될까요?
-
서울에집갖고싶음 11 0
마포구와사랑에빠짐 마포역 공덕역쪽 아파트 갖고싶다
-
이상형 4 1
물리하는 여자가 젤 꼴리지 물2면 5%가산임 ㅇㅇ
-
죽고싶다 2 0
하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2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그럴바엔 아싸로 다닌다 주의임뇨
탱커역할이모야
만만 한 애 인데 은따는 아닌 거
그럼 인싸아냐??
무슨 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