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 메디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0566
메디컬 가려면 무조건 언매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느정도일까요? 전국 약대 기준 지역인재 제외하고요.
-
복권 쿨타임 몇초임? 3 0
컴터로 광클하는데 쿨타음 걸릴때 짜증나네 미주 단타칠때 킷걸리는거같음 ㅋㅋ
-
재수생이고 작수에선 14 21 22 28 30, 6평에선 15 21 22 28 30...
-
금성제 ㅈㄴ 잘생겼네 1 0
ㅇㅇ
-
인간들 재밋음 5 2
1 군대에서 만난 선임임데 엄청난 애국자인거임 검머외인데 소송해서 온 케이스여서...
-
시험때만 돌아오는 로스쿨 질의응답 10 1
ㄱㄱ
-
확통 현우진vs김기현 2 0
확통런할건데 누가 나을것같음? 수1수2 김기현쌤꺼 듣고 있긴한데
-
Sky 체육교육과 인식 어떰? 10 0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체육교육과 다닌다 하면 어떤 생각 듦?
-
난 진짜 차단당함 11 2
뻥아님
-
지금부터 탐구 1일 1실모 어떰?? 24 0
사문 99 세지 88인데 오늘부터 월수금 세지 화목 사문 하는 거 어케 생각함요?...
-
32번 4번에서 ‘유리 담장‘은 반복되는 시구로 안 치는 이유가 먼가여 2번이 답인건 알겟는데
-
요즘 나오는 고난도 유형에는 먹히는데 오히려 쉬운문제들에서 안먹히네 작년 9모 수능...
-
진지하게 육군 학벌 어느정도임 6 0
진짜 야전부대 기준 ㅇㅇ 아는 사람 있냐
-
수능 GOAT 스킬들 2 0
거리곱 논리학 기억의궁전 트라첸버그 매트릭스 Let's go
-
나는 4 4
오르비의 모두가 기만자로 보임
-
나 연애에서 레전드흑역사있음 3 3
아 흑역사라고하기는뭐한데갑자기기억나는걸로는 나는고2때존나관종이였음 그래서...
-
나는 씹덕이 아니다 3 3
더이상 씹덕조차 아니게 되었다
-
나때는 트와이스가 대세였는데 3 0
요즘은 이름도 모르는 애들이 많네..
언매하는 게 낫긴 하져
응근 차이 커서 표점
글킨해요 근데 6모가 표점차가 뱔로안나더라그요
한의대도 괜찮으시면 한의대는 백분위 학교도 많아서 괜찮을듯요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ㄴㄴ 본인이 화작 다맞으면 됨
화작은 다맞는데 독서가문제네요ㅠ
화작 다맞으면 일단 킵하셈 언매할 이유가 없음 지금 시작하기엔 너무 늦엌ㅅ기도 하고
작년에 언매했다가 개털려서 화작런한 상태라 언매할일은 없을거같네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