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황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8058
롤스 입장에서 정당한 시민 불복종이 반드시 양심적 행위인 것은 아니다<< 이거 틀린 말인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로고침 그만 눌러요 0 3
손도 쉬게 해주세요
-
스카이를 원했던 게 아니야 계약학과를 원했던 게 아니야 메디컬을 원했던 것도 아니야...
-
강민철 다상다독 1 1
이미 이감 모의고사 하고있는데 다상다독도 하는게 좋을까요??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상대적 박탈감을 없애기 위해 1등 당첨시 250000XDK를 한명에게 주는 대신...
-
시즌 555번째 인생망함 3 2
이번엔 진자 망해따
-
어제 저녁을 넘 마니 먹어서 1 0
아직도 배부른데 어캄뇨잇
-
오늘 +7% 먹고도 3 1
-11% ㅅㅂ
-
자만추 1 1
자장면에 만두 추가
-
ㅋㅋㅋㅋㅋㅋ 저 미치겠어요 갑자기 12 2
23 수능 치고 숭실대 경제 최초합하고 24수능 반수했었음, 근데 24 치고...
-
안녕하세요 3 1
뉴비에요
-
저는 완전 N제 실모 메타 순한맛 보여준거 같아서요
-
출튀 3 1
-
곧시험임
-
미디어학과 숙명여대vs국민대 8 0
어디가 좋아영? 미디어학과 언론홍보학과 숙명여대 국민대 숭실대 어디가좋아요
넹 롤스는 애초에 시불을 공공적 비폭력적 양심적이지만 법에는 반하는 행위로 규정햇음여 정당한 시불은 반드시 양심적 행위인거로 알고잇어여 물론 싱어는 반드시라고는 못함 6모처럼!
근데 저는 기출위주로 햐서…맞을거에여그래두! 3,6모 50받앗아여 롤스가 시불 저리 규정한건 아마 정의론에 잇을걸여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하아 저도 50나오긴하는데 파도파도 새로운 선지에 혼동이오니까..

기출만 제대로 해두 새로운 선지에 기존 내용 대입해서 추론풀이가 가능합니다!!! 생윤은 개념도 글케 많지가 않어서 사설같은거 새 선지를 다 암기하려고하면 너무 힘들어옇ㅜㅜ 생윤1받고정시성공하세요!!!감사합니다 저도 작년에 공부시작해서 수학 노베부터 올해 6모 88이거든요 누구에게 조언할 입장은아니지만.. 전 개념과 기출만 지대로파도 수학은 3뜬다고생각합니다 공통은 제가미지쌤 커리를 잘몰라서 간단한 실전개념 + 기출중접으로하시고 확통에 조금더 힘을 써보세요 어차피 공통 1~13,16~20까지는 주는문제고 그이후 점수는 확통에서 확보하시는게 더 좋은전략일듯싶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