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럼 서울대 수의대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7794
서울대 수의대가 설뱃을 달면
설뱃 설벳(seoul vet)
으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핳~~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칠도 솔직히 그런 적이 없서서 잘 모르겟삼..
-
평가원 국수에피가 생기면 컷은 어느정도가 적당하지 4 0
아무래도 198인가...
-
오르비언 귀여워! 8 1
마음도 착하고 고능고능하고 재미도 있음
-
코로나 빼고 걍 감성이 다 똑같음 2016 2021은 차이가 꽤나 큰데 말이지
-
야식 라면 먹말 8 0
댓좀부탁
-
본인 20 21수능 쳤을 때 6 0
20수능은 68분 95점이었고 21수능은 78분 84점이었음 근데 21수능에서...
-
요즘 저능부엉이님은 뭐 하고 사심 10 1
무슨 팀에 들어갔다까지는 들었는데 아예 안보이시네
-
아진짜그냥 3 0
나보다엄마가더행복해ㅛ으면돟겟네
-
사탐런 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 0 0
25 69수능 물리 각각 50(98) 48(83) 50(99) 26 69수능 물리...
-
걱정되네요..
-
필름 끊기고 싶다 5 0
필름 끊길 때마다 너무 행복함
-
막걸리에 설레임 조합이 3 0
유행이라고 한다옹 먹어보고 싶다옹
-
나 왜 투데이 11만 8 0
에효
-
옛날이였으면 가형치는 애들이 가4나1 노래부르면서 문과 조롱, 그래놓고 본인 수능...
-
아 스트레스받아...
-
이거 올해안에 다 ㄱㄴ? 3 0
-
노래 추천 좀 8 0
잘 때 들을 노래로 ㄱㄱ
-
중간에 계속 일어나서 사고날때마다 먼가먼가였는데 0 0
성공해서 후반 가기도 전에 터트렸음 됐음 실패했으면 대놓고 조합 좋게 뽑고 이렇게...
-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3 1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미쳣군

공부하러 갑니다설벳뱃ㅋㅋㅋㅋㅋㅋ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