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이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6210
현재 공통은 아이디어랑 기생집 병행하고 있고 다음주내로 계획표에 맞춰서 끝납니다! (확통은 스블로 다시 하는중이라 좀 남은건 비밀) 이번 6모 수학 4등급이고 공통에서는 13~15 21,22 틀입니다 객관적으로 21,22는 아직 건들일 수는 없는거 알고 있는데 이제 13~14까지는 어떻게든 제낄려고 노력중입니다 이후 커리 계획표에 따르면 n제랑 아이디어+기생집 안푼문제들 같이 병행 할려는데 이수준에 맞는게 n티켓 추천 많이 하시던데 아직은 제 실력에 어불성설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목어그로끄는거는진짜벽느껴짐 2 3
진짜 영양가가 0에 가까운 개뻘글은 기계마냥 쓸 수 있는데 어그로 그거는 진짜 어케하는거임
-
생라면에 꽤 잘 어울리는 음료 2 0
매실주스임
-
6모 대학라인좀 알려주실분 4 0
공대쪽으로 어디갈수 있을까요
-
역대 가장어려웠던 22번은 0 1
뭐임? 2024 수능이 넘사인가?
-
전자과/물리학과 있냐??? 1 0
그리피스 전자기학 왜 이렇게 어려운거임 논리 전개 과정이 너무 생소해서 (=존나...
-
재종 질문 0 0
재종이나 재종기숙가면 과목별 관리같은거 어떻게해줌? 과제검사같은것도 하나?
-
이매진 풀어본사람 있나요 2 0
뭔가... 뭔가 필체가 엄청 이상하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이럼? 22수능 헤겔지문처럼요
-
참은 참을 도출한다 참은 거짓을 도출하지 않는다 거짓은 참과 거짓을 모두 도출한다...
-
내가 의지가 없어서도 있는데 대학와서도 똑같네 뭐 강의듣고 단어도 외우고...
-
영어 어려웠는데 예전만큼 관심받지는 않네.... 4 0
불과 작수만 해도 엄청 난리났었는데 이젠 그냥 어렵게 내던 말던 그러려니 메타인가
-
6평 수학 후기 4 1
미적분 90분 100점. 22번이 젤 어려웠고 노가다 함..ㅋㅋ 일단 22제외...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2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개허수 현역 무물보 5 0
오늘 한것 오르비 디시 유튜브 인스타 무한반복
-
물론 과외쌤 입장에선 얘가 어디서 빵꾸가 났을지 모르니 하는 거 같긴 한데...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2 2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교육청 vs 실모 1 0
뭐가 나을까요? 평가원 3-4회독 했고 1등급은 나와요
-
영어 85인데 0 0
뭘 더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3모 84였고 고1때부터 1년 건너뛰고 지금 고3까지...
-
현타와서공부놓지만않길.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2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