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도없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4245
또공부를안했어
맨날이리찡찡대기만하면뭐가바뀌냐ㅋㅋ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통과 중화하니까 5 0
고1때 통과선생이 염기랑 산이 부피가 같아야 중성된다고 가르친거생각나네
-
수학 대인라 들어도 괜찮을까요 1 0
혼자 인강으로 공부해서 계획을 잘 못짜는거 같아서 이번에 대인라 들으면서 일정대로...
-
8칸 1 0
도떨어지는 경우 있음?
-
뿌지직
-
내가 들었던 썰중엔 2 0
인천쪽 썰이 좀 레전드였음
-
항상 3 0
무슨일을 해야 내가 평생 후회가 없을지가 고민됨 동시에 어떤 일을 하던 후회가 있을거라는것도 앎
-
삶이 고되다 2 0
동역학 진짜 너무 어렵다 과제는 또 왜이렇게 많은거야 어제 밤도 샜는데 오늘도 늦게 자겠네
-
뭐 됐나 어쩔 수 없지 2 0
이대로 사라져버리고 싶어
-
4의규칙 난이도 어느정돈가요 0 0
반수하면서 수1은 적당히 준킬러 킬러 모아둔 문제집 하나 사서 돌렸고 수2 사려고...
-
김동하 선생님 기출 책 0 0
그냥 독학으로 할려는데 괜찮나요 ???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어차피 사탐 개념 강의만 들을 것 같아서 안질렀는데 존나 후회되네..
-
의외로 이게진짜란거임 2 0
6모 사문20번 유부노도표문제 맞히고 영어 25번 도표틀림 진짜근데 시간 오래쎠도...
-
이중 가장 어려운 21번은? 5 0
킬러급은 안넣음.. 준킬러 정도로만 배치해봄..
-
내가 해본 일탈 2 1
9월에 물리 5받고도 안버림 사소한 일탈이었음
-
콘서트는 사실 좋아하는 가수가딱히없기도하고 신청할줄모름 피방은 하는겜이 하나도없고 할줄도모름
-
감다뒤져버린 작수1 독서 정석민t vs 김동욱t 0 1
독서 원래 그냥저냥하고 작년 69는 둘다 1이였음 근데 논술러라 수학을 안했었는데...
-
모든 학문은 2 0
신학과 맞닿아있음
-
[자료] 9회 전국지방동시선거 인천광역시 행정구별 범진보/범보수 비율 0 0
참고) 기존 중구, 동구 원도심 -> 제물포구(예정) 기존 중구 영종도 지역 ->...
ㄱㅁ
진짜안한사람은따로잇는거같ㅇ느데 ..
별빛구름 바부 멍청이 말미잘
바부다바부
다음에 하면 되죵
물구나무서서 째깍째깍하면 좋은 방법이 생각날 거에요
아니 은근 비슷해서 웃김 ㅋㅋㅋㅋ
찡찡대는건 내가 일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