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있을수 있나요? 일이나 학업
-
쌍윤 제발 도와주세요… 3 0
6모 50 48 나왔는데 이후 커리 추천해주세요 … 생윤은 어준규t ox특훈...
-
오르비 예측게임 뭐임 3 0
일단 풀베팅 해볼까?
-
학교가서 4시간 내내 잠 2 2
근데도졸림
-
6모 기하 확통 다 어렵네 1 1
둘다 28번 개같음 미적 29보다 싫은데 ㄹㅇ
-
시험기간 풀메<<<<광기 14 3
난그들을존경할수밖에없어
-
이거 완전 야르띠띠네; 2 1
야르띠띠야
-
경제 알빠노
-
시험 망함 3 2
7개 틀림 그래도 중간을 잘 봐서 결과는 A+일지 B+일지는 모르겠다
-
날이 밝았다고 0 0
거짓말이라고 해줘
-
4월에 공부시작한 고3입니다 6 1
이번년도 4월에 공부를 시작했어요 아무것도 몰라서 중학교꺼부터 했습니다 국어는 그냥...
-
킁킁이라는 단어 넘 폭력적임 5 1
원순햄….
-
살인의추억 vs 복수는 나의것 2 0
집가서 뭐볼까
-
수시가 학점높은게 마치 수시가 우월한것처럼 비춰지는게 3 6
이해가 잘 안감. 수시 논술로 일반 대학 수석합격했고 정시로 메디컬 입학도 해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