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콧볼 볼래 0 0
저거 뭔데
-
내가 8 0
성차별하는 사람은 아닌데 여자작가가 관련된 웹툰은 안보는게 맞다는 결론이 요즘 점점...
-
과탐 연건을단 vs 사탐 아주인하 11 0
정시 의대 어떤게 더 어려울까요? 아주인하는 과탐가산 3%
-
내신 고쟁이 변형 0 0
고쟁이는 변형문제집없나요???ㅜ
-
09(10)들 꼭 열심히 하셈 12 3
오히려 기회의 땅이 될지도 모르는 일임
-
오늘 본것중에 제일 웃긴짤 14 0
-
미적 자작 문제 2 0
-
오뿡이들 내가 열공한 거 알지 ? 14 2
잘자.
-
근데 이번 물2 15번 1 0
개정이후 저런 소재가 최초출제 아닌가 ‘받침대 없이’ ‘3개의 실‘에 의존해서...
-
진짜옯창 한명 앎 10 3
내면의기가채드라고 25년 초에 활동하던 사람 있음
-
진짜존예오르비언한명알고잇음 10 8
Alpheratz
-
어그로니 정치니 6평이니 뭐니 해도 오르비에 활기가 돌았으니 9 6
된거 아닐까.
-
얼버기 2 0
-
전날 2회독 당일 0.8회독 4 0
일단 본인 급하게 지금 오르비중
-
내 화1 생1 내놔ㅏㅏㅏㅏ 0 2
대인라 이 미친놈들 내 과탐 강k 내놔ㅏㅏㅏㅏㅏㅏㅏㅏ
-
으어...으으윽런ㅇㅁ;ㅗ림ㄴ 9 3
머리가 터질려 한다... boxplot()이니 cal_sum이니 이게 뭐여...
-
정시 국어 공부법 0 0
기말 끝나고 140일 남을쯤부터 국어를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조언 좀 주세요 올해...
-
시대인재 김연호T 막전위와 근수축은 굳이 안 들어도 될까요? 메가 대성 강사들과...
-
https://orbi.kr/00078592943


Am이 2가 아닌것 같네여
저능이슈가 또
선분am이 자세히 보면 지름이 아님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