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에국어실모2적어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876
제곧내 + 7월 초까지만 할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술먹고 싶다 2 3
바빠서 한동안 못마셨더니 너무나너무나너무나그리워짐
-
난 일탈이란게 없음 1 0
공부하다 뜬금없이 용산역으로 튀었던게 다임
-
아니복권열심히했는데2등안되고 2 1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4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12211 고속 후기 5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배급 받으면서 사회에 격리 당하는게 이득인거 같으면 개추
-
6/8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고속 돌려보면서 느낀점 5 3
일단 필자 86 99 3 96 88 생각보다 국망은 서성한까지는 갈만하다 국어...
-
나 너무 착하다 3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6모 잘본 재수생이나 현역들 7 0
6모 백분위 95 92 2 99 98 영어빼고 전체 5개 틀림 수능 백분위 71...
-
와 오늘 서울대에서 시위하는데 지릴 뻔함... 11 6
님들 최애 영화 뭐임? 저는 최근에 날씨의 아이 다시 보고 갑자기 좋아짐
-
장문) 국어 독서에서 자꾸 주관적인 인식 들어가는데 어캄 7 1
예를 들어 6모 6번의 3번 선지처럼 유길준은 국가의 기본 체제를...
-
님들 0 0
님들은 학교에서 밪 먹음?
-
일탈 메타인가요? 1 1
수능 때 졸려서 물리 5번까지 풀고 잤습니다 그러고는 물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
남르비 ㅇㅈ인데 2 1
댓글 19개 ㄷㄷ
-
아 엽떡 먹고싶다 2 1
아.
-
어디가 더 어려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2025 6> 2026 11> 2027 6 이라고 봄
-
역사를 멈추는 노래를 부를거야 1 0
마음읜 눈물이 방울져서 떨어져가는 곳은 이 별
이 시기에 적은 건 아니라 생각해요. 점수따라선 많을 수도 있음

ㅜㅜ감사합니당 6모 84받아서 조교님이 휴강기간에 시간연습 좀 더 해보라고 실모 꾸준히 치는 거 추천햐주셧는데 꾸준히가 어느정도인지 몰랏어요적당한듯뇨
지금 시기에는 너무 자주 치는 것도 좋지는 않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