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종 진또배기 vs 데일리 유대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791
국차독 인셉션 파노라마 다 끝냈는데
그 다음 커리가 진또배기입니다,,,,
계속 인강 커리를 듣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그냥 대신 데유 사서 혼자 국어공부하는 양을 늘려야되는지 모르겟어요
후자가 낫겠죠?
김승리 매월승리 유대종 진또배기 데일리 유대종 국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연논 과학논술 0 0
22개정인가요? 15개정인가요? 과학논술 통합과학 범위로 나온다고 하는데, 15개정...
-
코사인 오빠 ㅅㅂ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작년 수능 지구 과학 3등급이었고 노베수준까지는 아닙니다. 시대인재 크로녹스...
-
귀찮아 4 1
평생침대에만잇고싶다
-
사문의 핵심 최종버전 1 1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ㅇㅇ ㅅㄱ하셈
-
굿모릅 0 0
굿모닝 오르비 줄여서 굿모릅
-
작수 미적 30번이 역대 최저 정답률 이라던데.. 막상 다들 풀면 쉽다하니까.. 인지부조화옴..
-
그런거같음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비틀즈 레어가 사고싶군아. 0 0
삼십만덕만 줘
-
나 여름감기 걸린 드ㅛ 0 0
아아..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아이디어 이제 시작하는데 0 0
공통 확통 아이디어+기생집 조합으루 이제 시작했어요.. 7월 안으루 완강은 힘들까요? 혀녀기에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진또ㄱㄱ 얻어가는거 많아여
데유도 같이 하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