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강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771
6평 83점인데
국어 잘하고싶다 진짜
그냥 석민이 끝까지 밀어야하나....
동욱이 2년 들었을때도 고점 안뚫렸는데
성적보고 흔들리네 아아...
강민철김동욱이원준전형태박석준김상훈유신손창빈강은양송준혁서준혁고광수이정수류재민백환김승리유대종정석민김젬마홍지운국어국바국k강k서바이벌이감상상바탕한수이매진간쓸개본바탕모의고사더프서프메가대성이투스시대인재두각강대스투기숙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윤사같은 과목 오개념 3 2
그냥 아직 살아있는 철학자가 엥,나그소리안했는데 ㅇㅈㄹ하면 무조건 복수정답 입갤임? 피터싱어처럼
-
부정선거? 0 1
검색어에 뜨길래 긴 토론글을 봤는데 공부나 하자;; 시위도 정치색깔 드러내지 말고...
-
그걸 인정안하고 이상론적으로 정책을 짜는거같기도함
-
현우진 문항거래 3 2
우연히 봤는데 실형선고되면 강의 다 내려감? 살아계셔야하는데
-
전자는 나름 수업 80프로 이상 듣고 부교재도 열심히 푼거고, 후자는 매 수업때마다...
-
메가 환급 1 0
언제줘... 5월 12일부터라며... ㅠㅠ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오듣노 15일차 1 1
Mrs. Green Apple – ロマンチシズム (로맨티시즘) 가장 좋아하는 라이브...
-
28 29 30틀려서 3 1
현우진T한테 뼈맞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와 시발 ㅋㅋㅋㅋ 2 0
이거 빼면 19 20 28 29 30 1컷인데 와 말이 안 나오네 역대급 애미뒤@짐 갱신
-
언매화작 4 1
은 무조건 언매죠? 언매 해봤으면
-
미적 76=확통81 2 0
메가랑 ebs 체점 돌려보니까 둘다 미76=확81나오네요..ㄷㄷ 확통도 작년과...
-
10초 동안 실신? 기절했음 5 5
밤샘 + 빈속에 콘서타 + 커피만 마심 + 기립성 저혈압 누워있다가 일어나니까...
-
쇼츠보면서 꼬깔콘을 거 야무지게 먹는구나
-
제목어그로끄는거는진짜벽느껴짐 2 3
진짜 영양가가 0에 가까운 개뻘글은 기계마냥 쓸 수 있는데 어그로 그거는 진짜 어케하는거임
-
생라면에 꽤 잘 어울리는 음료 2 0
매실주스임
-
6모 대학라인좀 알려주실분 4 0
공대쪽으로 어디갈수 있을까요
-
역대 가장어려웠던 22번은 0 1
뭐임? 2024 수능이 넘사인가?
-
전자과/물리학과 있냐??? 1 0
그리피스 전자기학 왜 이렇게 어려운거임 논리 전개 과정이 너무 생소해서 (=존나...
국어는 인강듣는다고 되는과목 아니긴함
걍 들었으면 혼자 이제 공부할때 되긴했음
현역 동욱1년 재수 독학1년 삼수 동욱1년 현재 석민인데 진짜 모르겠네요......오히려 재수당시 독학했을때 수능이 역대급으로 망해서 그런가
그정도면 이제 실모 와구와구 풀면서 시간운용 연습하는 게 더 조을지도요
동욱t든 석민t든 질적인 공부를 강조하셔서 생각해보니 양적확대를 많이 안해본거 같은데 컨 박치기로 김승리 한 번 들어볼까 생각한거에요 자습컨 양이 많아보여서
저 작년 6,9 둘다 3인데 수능때 100뜸 혼자 많이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