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단과 언매러 도와죠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0478
메디컬 지망 3수생입니다. 이번 6모 원점수 98(공통틀)이에요..
언매 공부 관련해서 조언 구하려 합니다!
그동안 개념 인강(전형태/유대종) + 다담 기출은 여러번 풀었고 이감/상상/다담 엔제 돌아가면서 감유지 목적으로 푸는 중입니다.
엔제(모고형식)풀면 매번 다맞는게 아니라서.. 틀린 부분만 오답하고 해당 단원 개념필기본(이전에 들은 인강) 보는정도로만 공부해요.
사실 이것마저도 거의 안하다시피해서 불안감은 큰데 그렇다고 또 많은 시간을 투자 할 만큼의 여유는 없어요ㅜㅜ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하려구요)
올해 공부 시작하면서는 김승리 개념인강을 잠깐들었어요. 확실히 배우는 건 많은데 시간 소모가 크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또 모르는 개념이 있는 건 아닐까 지엽적인 게 더 남아 있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감에 개념 공부를 최소한이라도 하고 싶은데 마땅한 방법(교재)가 없네요ㅜㅜ 아무래도 문제 풀이 위주의 공부만 해와서 더 불안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시대 단과나 재종 다니시는 분들은 언매 공부(특히 개념)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ㅜ
조언 부탁드려요 : D
국어 서프 언매 6모 정석민 반수 더프 악어오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0 1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수험생들은 슬슬 주무시죠 7 0
일요일 데옾이면 안자도됨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정병호 현강 0 0
스러너 반 갈지 강케이 반 갈지 고민되는데 작년에 서바 풀어서 강케이 퀄을 모름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여의도 한강공원치킨 캬 0 0
-
하 낼 시험인데 0 0
마음은 벌써 종강임
-
백억커피 0 0
흑당버블티에 레몬마들렌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가형 출신 틀딱인데 확통 0 0
누가 가형 시절 확통이 어렵다고 했냐 22년도 이후 교육청, 사관 28, 30번들이...
-
[칼럼] 이 선지가 틀렸다고? 절반이 속은 이유 0 0
26수능 34번, 왜 절반 이상의 학생들은 ③을 의심하지 못했을까? 34번의...
-
반수생 확통런 고민 0 0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