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라탕탕탕 [1430897]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08 01:18:19
조회수 1,092

생윤 사문 하시는 분들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8500

6모때 생윤 47 사문 46 떴습니다 두 과목 다 임정환쌤 현강 듣는데 지금 휴강 기간이라 5주 동안 뭘 풀어야할지 모르겠어요 limit imfact 커리 끝까지 들었고 마더텅이랑 3개년 기출까지 끝냈습니다 n제나 사설 모의고사 중에 풀만한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마라탕탕탕 [143089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