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휴학 반수 조언 부탁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6915
고경제 1학기 19학점 4.43 아니면 4.5로 끝낼 거 같고
집 6모기준 화미영세지사문 원점수
98 92(22,29) 3 50 47
문과 취업이 개빡세다는걸 체감하고
2학기에 2전공 12학점 정도만 들으면서
치,한 목표로 해볼려 합니다
0.이 정도 학점인데 그냥 고대 남아서 공부하는게 맞을지
1.반수 실패 시 12학점이면 리스크가 큰가요
2.학점을 더 적게 들어야 될까요?
06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로곰탕끓이기 2 0
오늘부터해봄
-
허수일기(3) 13 0
무려 오늘은 작심 3일차 . . 오늘 모두 고생했어요!
-
ebs 수특수완 표지 콜라보 2 2
실제로 하면 홍보효과 ㄹㅇ 말도 안되겠네
-
오늘,,.. 1 1
으아아 열심히햇군
-
영어 상평하면 0 0
두 번 빼고 다 3등급임 한 번은 2등급 한 번은 4등급
-
슬픔 본인 최근 6달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꽤나 열심히 공부햇는데 한 10시간...
-
뇌절 ㅈㅅ)수완 창작표지 모음 13 4
캬캬 이제 더 안올릴게요 ㅠㅠ
-
나는 농부의 자식이 아니다 4 0
하얀늑대들의 캡틴,카셀 울프다
-
지구 시대vod 0 0
내신휴강 중에 지구 시대 vod 시즌2 들으러는데 누구 들을까요? 6모 2컷 입니다.
-
추억의 그 날 4 3
Siri의 속박된 공장을 끊어내세요 이 자식들
-
ㅗㅜㅑ ... 4 0
표지 맛껄나네
-
수완실모 1회 언매 0 0
수능에 나오면 정답률 10퍼대 나올만한 문제 하나 있네 39번 꼭 풀어보삼
-
아 술 이제 못 마시겠다 6 1
오늘의 술은 소주 1/4병 끝 너무 어지럽네
-
이상하게 팔수록 어려워요..끄응
-
개 배고프네 1 0
하지만 이 시간에 먹으면 금방 미쉐린 타이어가 되고 말거야
-
고1 내신고민 7 0
1학년이고 이과 지망인데 통과 수행이 심하게 망해서 기말 지필 100을 맞아도 1이...
-
연애하면 안되겠죠 17 1
삼수생인데 정신못차리는거죠?
-
덕코를 모아서 7 0
애비로드 레어를 살거심
-
에어컨의 계절이 왓다 1 0
시원하다
-
라볶이는 4 0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
밤이니까 10 1
감성적이게 다들 자기 삶의 목적 적고 가기
-
레어삼 1 0
캬캬
-
오느르 야식 8 1
종강이라 노 채소 라볶이
-
술마샸으니 아무말대잔치 ㄱㄱ 8 0
아 취한다취해
-
22 수능 이후에는 적어도 이해 안되는건 없었는데 막 갑자기 18 교육청 가형...
-
다상다독 살지말지 고민중인데 3 0
설마 강의말고 모의고사 제작 일정까지 밀리진 않겠지??
-
01년생질문받음 8 0
ㅇㅇ 구라, 컨셉아님
-
아니내가존나알쓰인게너무서러움 6 0
혼술하려고 라볶이에 토닉워터2 소주1 오렌주스1 준비했는데 라볶이 끓이면서 두입정도...
-
누가천덕만줬으면조켔다 1 0
레어사고싶음
-
야동이나 자위 중독? 되신분 있나료 11 0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다 마음먹고 계속 반복하는데 좀 방법 있을까요.. 제가...
-
좋아요 1±3i 개 달성시 0 6
제 주민번호까지 인증합니다
-
에어컨 계속 틀어놓으면서 덥다고 하는 놈들은 진짜 뭐냐 5 0
아니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반에 있는 놈들중에 에어컨 18도에서 22도로 학교에 있는...
-
술 한 잔 시작 4 1
부워라 마셔라~
-
정상적인 삶을살기가싫음 5 2
-
대학라인 7 0
6모 백분위 국어60 수학96 영어1등급 사문 95 화학1 89 면 어디가요? 참고로 이과임
-
공부 잘하는 방법 3 1
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요?
-
실전개념 지금 시작하면 1 0
아이디어 기준 최소 언제까지 끝내야하나요?
-
스팀게임 하나 시작할까 9 0
짜피 잇올에서 순공채워오잖아
-
쌍지 수완 표지! 1 2
잘 뽑힌듯
-
님들 한국사 언제부터 시작 4 0
할거에요
-
순애썰(장문주의) 9 1
-
아파 0 0
배가 아파.........
-
수학 5등급 인강.. 7 0
미적분 김기현 파운데이션 해도되나요?
-
센츄☆_☆ 2 0
센츄 배달 언제오려나
-
싸늘하다 3 1
낼되면 목이 ㅈㄴ 칼칼할거같음
-
하하 8 3
메인보드 망가져서 사진만 9000장 잃었네 미친것아.. 미리미리 백업할걸
-
D-152 끝 0 0
-
제가 이런거 완전 몰라서.. 보통 첫수업 시작일로부터 몇일 전에 수강신청들 하시나요?
-
응애 1 0
응애
-
교육청이랑 평가원아 1 3
솔직히 니들 이제 한 번에 최대30과목 만들어야 했는데 이제 최대7~8개만 만들면...

평점 홀리...중간을 많이 잘쳐서..
부럽습니다..
1. 학과마다 다를 듯요. 문과를 잘 모르고 고려대도 잘 모르지만 장학금 이슈가 생길 수도 있지만 이건 이미 아실 것 같네요. 그렇다면 문제가 될 수 있는 건 교필, 전필, (1)&(2) 등으로 나뉜 과목 수강에 있어서 리스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2. 그 정도면 충분해 보입니다
로스쿨은 생각 없으세요?
Ai 여파로 지금 진입이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1-1은 애들이 공부를 안해서 학점이 좋은거고
고학년 갈수록 협문 대비 학점을 잘 못받을것 같아서요
그렇군요 12학점 자체는 크게 문제는 안될듯 싶어요 6학점 정도야 뭐 계절로 뚝딱 채우니까요 맘잡고 진입을 하느냐 그게 관건이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