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수학 3등급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5849
수학 어떻게올려요 ㅠㅠㅠ 재슈생이라 수학에 시간 많이 썼는데 작년부터 3 위로 안올라가요 기출이 부족한걸까요 앞으로 뭘해야할까요 조언해주세요……
3월부터 시작했고 수분감 두번 돌렸어요 미적은 문제풀때 기출이랑 괴리가 너무 큰것같고 풀이법이 안보여요 기출 다시하려고하는데 수분감으로 한번 더 돌리는게 나을까여 너무 어려워도 그냥 버텨야하나요????
+ 참고로 15 21 22 28 29 30 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충망 열어놓고 나왔다가 4 0
지금 벌레 24킬째임.. ㅈㄴ큰 거부터 1미리 되는 거부터.. 종의 다양성 실감중
-
무물보 7 0
고3 현역이에요 학교 때려치고 오르비랑 수능만 하면서 살고 싶어요
-
국어 100점 몇퍼센트 일것 같은지 혹시 들은거 있으신분 0 0
미리 감사합니다.
-
쌰갈 작년에는 30분컷했는데 이번엔 3분 늘었어요 실력이 실시간 퇴화중임
-
국어 시험볼때 시간 거의 안보는거 어떻게 생각한나요? 3 1
특히 독서풀때 시계보면 시간압박때문에 지문도 제대로 안읽고 간혹 선지도 제대로...
-
수학은 이런 기조가 맞음 6 2
6평 확통러 약간 유리하게 수열 9평 미적러 약간 유리하게 함수 추론 수능 기하러...
-
하루에 6시간씩 보통 지능으로
-
나 방금 한명 차단함 2 1
뻥임뇨
-
나랑 놀아줘 10 2
심심해 얘들 벌점 때리는 것도 귀찮아짐
-
저녁은 좌좡면 26 0
간좌좡 곱배기 미니탕수육 볶음밥 짬뽕국물
-
나 성인인데 2 0
통장에 3원있음
-
4분을 안내렷는데도 못봣다면 4 3
움움 다음기회를노릴수밖에없는거시에여참고로 뒤에 잇던 more young 와기가 제 동생인거심미다
-
이번 6모 영어 2 2
빈칸 1개틀 순서만 2개틀 이렇게 총 3개틀인데.. 빈칸 34번틀렸는데 빈칸 순서 어떻게대비하나..
-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5 0
까스
-
해설 보면 막 케이스 엄청 나누던데 그런 것도 못하겠음
-
히카 실모 2 1
수학 히든카이스 실모 괜찮나요? 시즌1 부터 패키지 다 살까요??
-
밸런스게임 13 1
공룡삼칠 vs 우파루파삼칠 vs 개구리삼칠 골라바
작년보다 올랐음??
그러면 부족한 15 21 채우는거추천
기본 문제 정확하고 빨리 푸는 연습이 필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