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난 잘거임 2 0
그래야함
-
존나 쉬운 21번 모음 8 1
-
1000덕)고속돌려줄분 13 1
ㅈㄱㄴ
-
상당히 급등주를 많이 타봤는데 2 0
항상 느꼈지만 저런 거 끝까지 갖고 있는 인간들은 언젠가 다 잃더라
-
선거 관련 재밌는 단어가 있네 7 0
ㅋㅋ
-
콘서타 질문받는다 7 1
걍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보소 난 콘54 + 오후 매디키넷10 먹고있음 4달째
-
미국 동부시간 기준 1999년 4월 23일(한국시간으로 4월 24일) 세인트루이스와...
-
짱 중요한 유형 0 1
은근리 어렵네 좆됬나
-
오부이들 잘자 17 3
-
진짜존못오르비언 한명 앎 6 1
나
-
조금 틀리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 할 필요가 없음 12 4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싫은 사람은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계속 시비를 걸 것이고 그...
-
언매야 이제 내가 널 놓아줄게 0 0
행복해야 해...
-
@ 한동 11 0
-
반수 가능성 잇음? 0 0
지금 광명상가 라인 공대 다니고 있는데 경희대 약과학과에 너무 가고 싶어서 반수...
-
에타문학상 4 2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
조금 늦은 현역 6모 성적 12 3
국어 너무 아쉽.. +참고로 의대 안 쓰고 설물천 쓸 생각입니다
-
불합격 세 글자가 5 0
저를 슬프게 하네요,, 이제 합격을 좀 해 보고 싶어요
-
이중 가장 어려웠던 급수는 뭐라고 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