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951
현역때 진짜 생각없이 놀다가 20살되고 대학은 당연히 못가서 입대한 07입니다.
국어는 3떴고 나머지는 노베입니다.
28수능에서 된다면 28수능 안된다면 전역하고 1년 더 해서 29수능까지 보려하는데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랜만이네요 3 2
반갑습니다
-
6모 15 22 28 30 틀렸습니다 15는 어려워보여서 나중에 풀려고 넘겼다...
-
나는 재선거 자체는 4 0
법원가도 법원이 반려할거같은데
-
다음에 보면 1 0
고백해야겠음
-
패 패 승 승 승 3 1
라인전은 전부 졌지만 건실하게 게임한 kt가 승리합니다~
-
6모 수학 3등급에서.. 2 1
수학 어떻게올려요 ㅠㅠㅠ 재슈생이라 수학에 시간 많이 썼는데 작년부터 3 위로...
-
1분삭) ㅇㅈ 2 1
삭제 완.
-
화작88 미적85 1 0
2컷 1컷 기원 3일차
-
여고생 드래곤 4 0
개꿀잼
-
가장 골때리는 웹툰 추천해줌 4 0
만남어플중독 ㅋㅋ 보고 후기 남겨줘
-
확률과 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답: 1/23
-
국어는 반수생이라 감각이 너무 떨어졌구 영어는 그냥 내 실력이 맞어 6등급은...
-
서프나 더프 어디서 신청해요? 0 0
시대인재 들어가보니 없던데
-
이게 점수에 영향까지 미쳐서 3점이나 쉬운 4점도 틀리니깐..
-
흠
-
물리치료사 되기 개어려움 4 1
의사면허랑 물리학 학사 둘다 있어야한대
-
6모 라인좀요 6 2
짜피 수시쓸거긴한데 걍 궁금해서 보통 이점수면 어디가요? 지인선 자작 배포 국현...
-
남붕이 ㅇㅈ 보고 싶다 2 0
난 남자임
-
지옥같은월요일화요일만지나면 2 1
숨쉴틈이생긴다 버티기ㄱㄱ혓
-
위로받고픔. 4 1
수학 20번 틀린 사람 있음!?? 동병상련 한번만 해주삼..
군대에서는 많이 못할테니 군대 안에서 국어 혹은 수학만 마스터 하고 나온다는 마음가짐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