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누백 0.0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359
평백낮아서 누백딸 해야됨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인생 망했다
-
망갤테스트 15 1
-
우욱 2 2
왁 속안조은데오이세조각남음
-
[속보] 李 “서울 집값 잘 막았다 생각…부동산 정책, 선거 좋은 영향” 44 12
[속보] 李 “서울 집값 잘 막았다 생각…부동산 정책, 선거 좋은 영향”
-
아 성불하고싶다 0 0
언제까지 이러고 있냐 하
-
수완 국어는 분석서 없나요?? 1 1
제가 여건상 국어 인강은 안들어서 강e분 같은 강의의 교재는 말고 메가스터디...
-
모의고사 점수 기록하는어플 1 0
잇음?
-
시기백 무기백 0 0
어려운 기출도 있을까요? 기출 회독용으로 사려고 하는데 준킬러급만 있는건지 고난도...
-
반수할말고민 3 1
07년생이고 한양대 나름 높공인데 반수할까요 말까요 .... 올해 6모는 안...
-
안녕 2 0
나와써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수능때 6평 정도만 나와주면 2 0
논술 공부할 필요도 없을텐데요 이번에 문학이 너무 쉬워서 9평에는 다시 5등급 갈거 같긴합니다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대치 시대인대 자리 추첨 0 0
시대 박종민, 손창빈 시즌 3부터 현강 합류하는데 모든 석 추첨체인가요? 아니면...
-
강기분 독서 문학 3권하고있는데 실력이 잘 안느는거같아서 김동욱쌤으로 갈아탈려는데...
-
저녁 ㅊㅊ받음 2 0
두시간 후 먹을예정
-
N수생 6모기준 대학라인 6 0
언매 백분위85(3) 확통 백분위96(2) 영어3 동사 백분위98(1) 사문...
-
수학 문만 개어렵네;; 3 0
히잉
미래의 성불자를 뵙습니다

재수각..어어 안 된다
누백 어케봄?
메가 컴으로 들어가시고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이용하시면 되요
아 밖이라 컴이 안댐요..ㅜㅜ
폰으로 들어가시고 테블릿 모드 하시면 되요
오옹 감사합니다
?
?
ㄱㅁ
에피 의뱃 ㄱㅁ
ㄹㅈㄷㄱㅁ
진짜 고트네

아직 부족함이 많은 허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