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추천받아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1904
3모 88(기하 20,22,30) 5모 84(기하 22,28,29,30) 6모 92(미적분 22,29)
인데
이해원 패스를 사고 나머지를 어둠의 경로로 풀까 고민되는데 어떤가요
아니면 추가로 사는게 좋을지
다양한 엔제 추천부탁드림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에게 평점은 좀 주고 가라... ㅠ,ㅠ 이 형님의 평점이 좀 아프도다
-
솔직히 미적 1컷 정도 실력자들은 기하 오면 만점권 가능함 10 2
만점 기준 미적이 이득인거지 절대적인 게 아니라서 도형 좀만 감 있으면 기하가 맞음
-
내일은 4 0
이걸 160번 더 올리면 수능날엔 오늘보다 160번은 더 나은 내가 될수 있을거야
-
수학 약점을 아는데 5 0
그 부분 안풀리니까 계속 유기해서 계속 잘하는것만 더 잘하게 됨
-
오류이슈랑 저능이슈 더이상 못참음 그리고 지피티는 무료모델도 작수21번...
-
ㅈㄴ 후회되는거 9 2
풀지도 못할 서킷 ㅈㄴ게 쌓아논거
-
기만글 쓰는 사람 부러움 10 0
나도 그런 사람이 될래
-
새르비 선언 2 2
다만 잠을 안 잘 예정
-
모두들 꿈을 쫓으싶으시옹 9 6
시작은초래해도 끝에는웃고있을거다옹 남들이 뭐라하든 꿈을찾으십시옹
-
천구 어렵다 9 0
수특으로 들어서 그런지 개념이 뭔가 부실한 느낌
-
서울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 진학하기 vs 2 2
그냥살기
-
윤사황들 도와주세요 7 0
잘푸모에서 정약용이'-인간은 기질의 성 때문에 악행을 저지를 수 있게 된다.'가...
-
여자면 수능 두번 꽁짜 맞죠? 2 1
개꿀이네 ㅅㅂ
-
오르비 나무위키 보면 3 3
막 강남 집이랑 슈퍼카 이런거 인증한다면서요 사실인가요?
-
카공하는데 양옆에 서울대생 10 1
나도 서울대생 된 느낌
-
하루씩 오르다 데이3 0 1
24분 소요됨 첫지문 정보량이 쌰갈이라 시간 ㅈ ㄴ썼는데 막상 보기문제 개쉽게나와서...
-
아니다싶으면 이 글에 반박하려 했을때 문장이 뭐로 생각하는지를 봐야함
-
내일은 6덮날입니다 5 1
다들 6평에서 못 보여준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미적런?
원래 기하러 -> 내신대비로 스블듣다가 미적이 잘맞아서 미적으로 겨울방학때부터 틀엇음 단지 교육청모고가 자신이 없어서 기하로 봄
이해원 s1
설맞이 s1
드릴7
이해원 s2
설맞이 s2
(+)(더 하고 싶으면)
드릴 1~6
허들링
샤인미
하사십
지인선
설레임
이로운
등등
여기서 지인선, 이해원 s1, 드릴 7 먼저 하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