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여 시대에서 단과 시험본거 2 0
부모님한테도 연락가요? 가면 ㅈ되는데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나도 질받하고싶은데 0 0
인기조또없어서 반응없을거같아서슬픔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ㅇㅂㄱ 5 0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대인라 이정수t 0 0
6모 언매 낮3입니다. 문학은 2개 틀렸고 언매는 다 맞았어요. 비문학이 부족한거...
-
오늘의 공부인증 6/27 7 3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노추: PinkPantheress - Romeo
-
연논 땜에 통과 보는데 0 0
물화생지 각 내용 볼 때마다 옛날에 공부했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네 ㅋㅋ
-
전국 사람들이 외 0 0
치네 저 괴물체는 뭘까
-
너무졸려서 9시에 잤더니 7 0
네시에깸 수면시간레전드
-
수능포기하고싶다 0 0
진지하게 근데 진짜 진지함
-
겟콘시마쇼 0 0
소오시마쇼
-
'대안정치'의 유혹 0 0
세상이 점점 극에 치닫고 있죠 기성 정치인들도 그 분위기를 반영하듯 서로 극한...
-
민심테스트 0 0
정치적인 글이 아닙니다
-
반수생이고 2학기 휴학할건데 인강 이투스 듣고있고 영어는 고정3이라 인강을 좀...
-
세 번 중에 세 번 못한 사람이 범인이냐
-
자살
-
택배 학교로 보내면 혼날려나 1 0
원래면 걍 보내는데 책이 15권인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